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모꼬의 프로필 사진 만들기 대회 뿜뿜뿜뿜뿌움~!(총 상금 30스달 )

in #kr6 years ago

참여하고 싶은데 모모꼬님 후문이 본인 캐릭터이신가요?

Sort:  

흠... 절 상상하고 만든 캐릭터라고 하는게 맞군요?! ㅋㅋㅋ 하지만 전 남자에욧!!

하핫..... 진짜 남자 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넵 ㅋㅋㅋㅋㅋ 그것도 아주 상남자요!

ㅋㅋㅋㅋ 여러분들이 오해를 하고 계셨...계실법 하네요 ^^

밉네요^^
난 남자라곤 정말 생각도 못했는데 ㅜㅜㅜ
ㅋㅋㅋ 전 여자에요
ㅋㅋㅋ 이정도 충격
모모꼬님 상남자로ㅡ대해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상남자ㅜ모모꼬님 ㅋ
충격

엄허나 ㅋㅋㅋㅋ 전 카카님 여성분인줄 몰랐어요 ㅋㅋㅋ

충격이시죠.. ㅋㅋ
저 상남자입니다
모모꼬님 남자라해서 제가 받은 충격을 표현하려고
한건데.. 허위사실 유포한것처럼 되어 버렸네요

ㅋㅋㅋ 저 상남자입니다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충격입니다

헐~~~~~ 저 여잔지 아셨어요.
가끔 제가 백치미도 좀 있어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