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소모임 제안 - 솔라를 사랑하는 모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미파입니다.
현재 제가 운영중인 소모임이 3개( oekill,darktrain,요정)인데 한개 더 만들려고 합니다.
바로 솔라를 사랑하는 모임입니다.!!

네? 아 솔라가 뭐냐고요?
솔라는 다름아닌 제가 키우는 아잘레아 식물입니다.~

DQmZFmUdjeBpE7fcwJ3C6HDvNxBpttVT2dPqMcXq8obnP2f_1680x8400.jpg

아름답죠?

이 녀석이 바로 솔라입니다.! (작명을 지어주신 @asinayo님께 감사합니다. 사례는 없습니다.)

DQmNayZNhw6T4jHkKRBSyPrHo9TknvRpDKg2Zk4HzKNgGsy_1680x8400.jpg

솔라를 처음 입양?입..분? 뭐라해야하지 암튼 데려왔을때 모습입니다.
꽃도 얼마없고 시들시들한게 스캠같죠??

사실 전문지식이 없던 제가 화분을 키우는게 힘들어 kr-gazua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때 @lalaflor라고 닉값제대로 하시는 식물박사님이 등판하셔서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이자리를 빌어 @lalaflor님게도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사례는 없습니다.)

그리고 솔라는

DQmayS76yX1TMCZYvrXANr1hhrtvox28V9fVPAPeRjUE92z.jpg

짜잔 꽃이 만개뭉개했습니다.

크으 이거야말로 기적이죠
이 벅차오르는 감동을 어떡합니까?

바로 솔라를 사랑하는 모임을 만들어야 겠죠ㅎㅎㅎㅎ
멤버는 아래와 같습니다.

@stunninglife(부회장) @vanila(금감위원장) @ganzi @dropthebeat @jaeseokyu @heonbros @yeonhage @donkeey @yourhoney(행동대장) @gold2020 @lalaflor(솔라주치의) @asinayo (솔라대부) @jamieinthedark(안기부감사)


이처럼 솔라는 사랑입니다.
그리고 순수 입니다.
성인이 되고 우리의 마음은 타락에 물들여졌습니다. 하지만 아직늦지 않았습니다.
정화합시다.
사랑과 순수가 곧 솔라니까 솔라를 지키면 여러분들의 사랑과 순수를 지키는 겁니다.
이런 솔라를 지키기위한 솔라더럽을 개설하니 많은 가입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QmVNM2wBwG6qrMVAW4snCsK2g87kvYZat7Md72LeZToRHu.png


오이를 싫어하는 스팀인들의 모임
저주받은 2호선을 단죄하는 모임
요크셔테리아를 정말 사랑하는 모임

Sort:  

어 이거 우리 집에도 키우는데.ㅋㅋㅋㅋㅋ
마마무 솔라랑 무슨관계??

??그게뭐임 ㅎㅎㅎ 형 마마무따위랑 비교하면 안되

ㅋㅋㅋㅋㅋㅋㅋ

하하^^
이럴 줄... 알았습니다..........

직급하나 드릴께용 서운해 하지마세요.

와....놔......캬......컥.......컹...........헝..........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내맘 모르고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결국 이름이 솔라가됐군..

누나도 직급하나줄께

아니 나 솔라는 안사랑하고 오이사랑한당께........

이미 멘션에 누나이름을 넣었어 어쩔수가 없엉

점잖게 말할때 감사 자리라도 주시죠

ㅇㅋ 감사위원장하셈

오이야사랑해 ㅎㅎ

사원1확정

songafather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4시반에 1빠로 댓글다는사람 1스달간다

simsimi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4시반에 1빠로 댓글다는사람 1스달간다

가즈아 인줄 알았네요.
저 명성이 52 인데 오이(52) 싫어하는 모임도 운영하시다니..
솔라 대부 ㅋㅋㅋ 로서 빨리 53이 되어야겠습니다.

그러고보니 나도 곧 52자나...클났네염 어쩌지

ㅋㅋㅋㅋ ㅋㅋ 셀프 킬

감연된테란컨셉으로 갈께용

dropthebeat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내마음을 캐치해줘! 캐치마인드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23
ETH 2600.7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