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ㅅㅂ 너 일똑바로안하냐?

누가 된거냐?

ㄱㄷ려바 일단 29분 31분은 다 탈락이고 ㅋㅋ
받은댓글로 확인해야됨

난데 댓글 시간순으로 정렬해봐 ㅋㅋㅋㅋ 난데?ㅋㅋㅋㅋㅋㅋ

오 ㅋㅋㅋ 그런듯

오예 ㄳㄳ 사랑해^^

ㄴㄴ 나ㅑ야!! 나 4등이자나!!

아 아니구나 ㅈㅅ

고장인거 같은데?

원래바로안와 ㅋㅋ 몇분걸려

아 그럼 미리 돌려놔! 다음부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형 나네 ㅋㅋㅋㅋ라이쓰아

댓글 ㄱㄱㄱㄱㄱ

이형이네ㅋㅋ
치밀한 형일세ㅋㅋㅋㅋ

나 아닌거 같은데? 위에 표 보니까 나 중간에 껴있음...;

아냐아냐ㅋㅋ 형 맞아ㅋㅋㅋ
30분 달린 사람중에 age정렬 젤 빨라ㅋㅋㅋ
미리 축하해!!ㅋㅋㅋ

어 아니다 지누킹 형이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이거 하지말라곸ㅋㅋ 힘들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형 지금부터 계속 새로고침하신답니다

3분남음

아놔 커피 타임인데..
어쩌겠어 난 이미 노예인데 ㅋㅋ

아....... 지금 바쁜데 이건 안할수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앜 이걸봐버리다니..

ㅋㅋㅋㅋㅋ화장실 다녀오려했는데 망했따

오.........1분전 두근두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00.18
ETH 2606.8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