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주받은 2호선을 죽여버리기 위한 안티소모임-홍보

in #kr6 years ago

DQmVNM2wBwG6qrMVAW4snCsK2g87kvYZat7Md72LeZToRHu.png

<저주받은 2호선을 죽여버리기 위한 안티소모임 홍보문 >

< 어느 신입사원이 있습니다. 불철주야 열심히 일만 하였고 회사,집회사,집인 암울한 생활이 반복되어 갔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드디어 노력의 보상을 받은걸까요? 한 업체와의 성공적인 미팅자리가 잡히게 됩니다. 들뜬 마음에 pt를 작성하고 연습하고 드디어 미팅 당일!! 10시까지 만나기로 했고 지금은 9시 여유로웠습니다. 그 방송이 나오기 전까진 말이죠
뚜루루루루"승객 여러분께 알립니다. 현제 강남역 부근에서 차량고장으로 인해 열차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승객여러분들께 양행의 말씀 구합니다. 결국 그는 업체를 30분가량 기다리게 만들었고 첫단추부터 어긋난 미팅은 그만................. 지옥으로 가고..말았습니다...>

위의 이야기는 실화 입니다.

< 가입은 어떻게 하죠? >

리플을 작성하시면 자동 가입됩니다.
이유는 회원수가 더럽게 없어서 입니다.

< 제가 하는 일은 무엇이죠? >

2호선을 수호하는 무뇌쉴드러들을 단죄할것 입니다.
아니 토벌이 더 맞겠네요.

< 혹시 돈내야 하나요? >

모든 자본금은 제가 낼것입니다.
왜냐면 돈들어갈 일이 없으니까요.

< 현재 가입자는? 어떻게 되나요 >

@stunninglife @vanila @ganzi @dropthebeat @jaeseokyu @heonbros @yeonhage

님들이 있습니다. 엥 내가 왜여기에 있지? 라고 의아해 하실수 있는데 절대 빼드릴생각 없으니 참고해주십쇼

< 혜택은요? >

당연히 있을리가 없습니다.
뭔 혜택이죠?
그냥 가끔 회원들에게 치킨이나 돌리겠습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릅니다.)

< 회원님들의 성향은 어떤가요? >

사실 신규회원이 들어오면 그 분의 포스팅을 몇개 봄으로써 대충 캐릭터를 파악합니다.
아래가 파악한 결과 입니다.

@stunninglife :활발해 보임
@vanila : 침착해보임
@ganzi : 착해보임
@dropthebeat : 멘탈강해보임
@jaeseokyu : 우디임
@heonbros : 차분해보임
@yeonhage : 차근해보임

< 이런 정신나간 모임을 주체하는 이유가 뭔가요? >

심심해서요.

< oekill회원과 중복되는거 같은데 맞나요? >

네 맞습니다.
어느 모임이든 가입하면 [oekill],[darktrain]에 자동으로 올라가게 되어있습니다.
아 참고로 oekill이라는 모임은 여기를 클릭하시면 알수 있습니다.

< 향후 밋업을 하실 의향도 있으신가요? >

미쳤습니까. 이런 또라이짓은 인터넷상에서도 충분합니다.
이거때문에 실제로 만나 토의를 하는 또라이같은 일은 절대 생기지 않을겁니다.

< 마지막으로 지금 계신 회원과 앞으로 오실 회원님께 한마디 해주신다면 >

여러분들은 지금 자유의 땅 스팀에 계십니다.
많은 밋업 소모임등에 가입하셔서 즐거운 나날을 보내시겠지만 세상에는 명과암이 언제나 공존합니다.
언제까지 밝은 곳만 보고 계실건가요?
냉면에 오이가 있어 슬퍼하는 자들, 2호선이 연착되어 울고있는 xxx사원의 눈물 이것들을 언제까지 외면하실꺼죠?
이제그만 일어나야 합니다.
싸워야 될 순간이 왔습니다.
오이나치와 무한트레인쉴드러들에게 십자가의 단죄를 박아야할 순간이 왔습니다.
지금이야말로 바로 그 순간입니다.


-덧1 정신나간 디자이너를 급구합니다.
-덧2 이거보고 이색기 또라이네;; 라며 팔로우는 끊지 말아주십쇼.
-덧3 스팀 1900원대가면 소모임 비상체제를 돌입할 예정이니 회원님들을 상시 대기 바랍니다.

Sort:  

하.. 이호선 지옥철 끔찍 정말 러시아워는 방법이 없는것인가... 어제 어떤아져씨가 등기대고 힘빼고 가더라구여..

방법은 안타는 겁니다.

아 그리고 8번째 회원이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밖에ㅋㅋㅋㅋㅋㅋ

저도 이딴 포스팅을 40분동안 작성한 제 자신이 어이가 없어 웃음이 나요.

강한멘탈로 2호선 관리자 멘탈 해체하겠습니다.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처음엔 어? 내가 왜 여깄... #@%#$^#$%&$
했는데...
오이와 저주받은 지하철을 죽여버리고 싶은 것은 부정할 수 없더군요...

난 지하철1호선 끝자락
아니 국철이라고해야하나.. 게다가 서울집은 3.6호선이라 참여가 불가능한 오이나치라서 죄송합니다.

ㅋㅋㅋ나 그냥 우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22.54
ETH 2602.4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