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크셔테리아를 정말 사랑하는 모임(요정)-홍보

in #kr6 years ago

DQmVNM2wBwG6qrMVAW4snCsK2g87kvYZat7Md72LeZToRHu.png

<요크셔테리아를 사랑하는 모임 홍보문 >

< 요크셔는 사랑입니다. 어느날 키우던 요크셔가 너무 발광을 해대서 깬적이 있습니다.
알고보니 녀석이 설사를 하고 집안을 개판으로 만들어 놨더군요.그날 자살할뻔했습니다.너무 빡쳤던 저는 순간적으로 녀석을 한대때릴뻔했지만 오히려 나를 깨무려는 녀석의 행동에 쫄았던 경험이 있습니다.;정말 요크했습니다.>

위의 이야기는 실화 입니다.

< 가입은 어떻게 하죠? >

리플을 작성하시면 자동 가입됩니다.
이유는 회원수가 더럽게 없어서 입니다.

< 제가 하는 일은 무엇이죠? >

가끔씩 제 포스팅에 요크셔 사진을 올려주세요.
본인 포스팅에 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 혹시 돈내야 하나요? >

이게 헷갈리는게 개사진도 저작권.초상권이 있나요?
몰라요 전 걍 막올릴껀데 혹시라도 걸리는 분은 알아서해결하십쇼.

< 현재 가입자는? 어떻게 되나요 >

@stunninglife @vanila @ganzi @dropthebeat @jaeseokyu @heonbros @yeonhage @donkeey @yourhoney

님들이 있습니다. 엥 내가 왜여기에 있지? 라고 의아해 하실수 있는데 절대 빼드릴생각 없으니 참고해주십쇼

< 혜택은요? >

당연히 있을리가 없습니다.
뭔 혜택이죠?
스팀달라 17,000원되면 그떄 혜택드립니다.

< 회원님들의 성향은 어떤가요? >

평범합니다.
적어도 저처럼 이런 또라이포스팅은 올리지 않습니다.

< 이런 정신나간 모임을 주체하는 이유가 뭔가요? >

심심해서요.

< 운영하시는 다른 소모임과 회원들이 중복되는거 같은데 맞나요? >

네 맞습니다.
oekill,darktrain 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 향후 밋업을 하실 의향도 있으신가요? >

늘말씀드리지만 밋업계획은 죽어도 없습니다.
이런 또라이짓은 여기로 충분합니다.

< 마지막으로 지금 계신 회원과 앞으로 오실 회원님께 한마디 해주신다면 >

사진으로 대신 말합니다.

400_123793941802893.jpg

images (1).jpg

images (2).jpg

images.jpg

maxresdefault.jpg


-덧1 이짓도 슬슬 질리네요
-덧2 다음에는 더 또라이 같은 포스팅을 준비토록 하겠습니다.

Sort:  

왜여 우리 맨날 밋업하는데 이러기임니꽈?ㅋㅋㅋㅋ하루에도 수차례 스팀멘션 울리는 사인데 ㅋㅋㅋ

내가 밋업을 가는 경우는 있어도 이것때문에 모이는 정신나간일은 없을거약
사실은 내가 못버텨 자괴감에 히히

응 미파야 너의 정신나감을 존중해 ㅋㅋㅋ 넌 정말 최고야 ㅋㅋㅋㅋㅋ

방금 회원이 또 늘었어 @rainbowlauren 이분이신데 혹시 니 친구니?
그렇담 아주 잘했어

ㅋㅋㅋㅋㅋㅋ와 나 방금 칭찬받은거임?ㅋㅋㅋㅋ 걔 내 룸메야 ㅋㅋㅋ

굿 역시 넌 부회장이다.
앞으로도 더 영입할친구있음 마구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나 부회장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나 권력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1500명을 위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난 도저히 내친구보고 이런걸 만들었으니 가입해봐 라는 말을 못하겠어 어떤의미로 넌 참대단하다.

ryh0505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똥퀄 캐치마인드 가보자!

songafather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ㅋㅋ애들아 신박한 이벤트하나한다

songafather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미안하다 ㅋㅋㅋㅋㅋㅋㅋ 12시 반으로 하자 2스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만들었구만!!!!
요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22.54
ETH 2602.4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