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맛집] 베트남 나트랑 루남비스트로, RUNAM BISTRO in Nha Trang

in #kr7 years ago

0.jpg


베트남 나트랑 맛집, 루남비스트로 🍛

RUNAM BISTRO in Nha Trang, Vietnam


안녕하세요. :) @mimitrvel 의 미미 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 맛집 소개입니다.

Hello. I'm @mimitravel 's mimi.
Today is the story of the restaurant in Nha Trang, Vietnam.


01.jpg
02.jpg


나트랑 시내 인터컨티넨탈 호텔 1층에 위치한
루남비스트로는 차한잔 하기좋은 카페이기도 하고
간단한 식사도 할 수 있는 곳이예요.

실외자리도 있었지는 뜨거운 햇살에 저희는 얼른 실내로~
내부 인테리어도 트렌디하고 예뻤어요. ^^

높은 천장에 큰 종이학 모형들이 인상적이었답니다.

It's on the first floor of InterContinental Hotel downtown Nha Trang.
The outer seats were pretty, but it was so hot that I went inside.
The interior is also trendy and pretty.


03.jpg
04.jpg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서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1층에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2층은 비었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인기있는 곳이라 그런지 손님이 가득~
(저도 인스타보고 찾아갔어요 ㅋ)

I went upstairs because there were many customers there.
It is a popular restaurant in Instagram, there were many customers.


05.jpg
06.jpg


5월의 베트남은 정말 너.무.나. 더웠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한 맥주와 레몬에이드가 나왔어요. 🍺🍹
(나를 이 더위에서 해방시켜주렴)

The weather was so hot in Vietnam in May.
Here are our cold beer and lemonade.


07.jpg
08.jpg
09.jpg


신랑이 주문한 흰살생선이랑 밥이 나왔습니다.
무슨 소스인지 생선 싫어하는 저도 너무 맛있었어요.
(신랑꺼 반은 뺏어먹은듯... 아, 물론 제것과 교환했어요. ㅋㅋ)

Baked white fish with sauce and rice


10.jpg
11.jpg
12.jpg


제가 주문한건 어디서나 실패가 없는 치킨!
양이 적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습니다. 😋

야채는 손도 안대고 ㅋㅋㅋ 레몬만 살짝 뿌려먹었어요.

저희는 신랑이 베트남음식을 거의 못먹어서
여기를 두번이나 다녀왔어요. ^^
나트랑 여행가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커피한잔 하기에도 좋은 카페였어요.

Chicken is delicious anywhere.
A restaurant with pretty interior and delicious food.
It's good for a cup of coffee, too.


베트남 나트랑 맛집, 루남비스트로
  • 위치 : 인터컨티넨탈 호텔 1층
  •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예쁘고 차한잔 하기에 좋은 카페.
    식사도 가능하며 가격대는 나트랑에서 비싼편입니다.

미미의 나트랑 여행기 (A story of mimi's trip to Nha trang)

01. 아미아나 리조트 체크인 객실, Villa's Room at Amina Resort
02. 아미아나 리조트 프라이빗 비치, Private beach in Amina Resort
03. 아미아나 리조트 수영장 풍경, swimming pool in the Amiana Resort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팀잇후문.gif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테리어도 이쁘고 음식도 이쁘게 나오네요.
거기다가 사진도 너무 훌륭하게 잘 찍으시고~~
사진 능력자세요~^_^

인테리어가 베트남같지 않고 정말 세련된 서울 카페같더라구요. ^^
예쁜곳에서 사진을 찍으니 잘 나온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트랑 이야기 잘보고있습니다^^
맥주 엄청 시원해 보이네요! 거품부터 홀짝!

무더위에 시원한 맥주만큼 좋은게 없더라구요. ^^
거품부터 홀짝! 이벤트 감사합니다.

카메라가 정말 좋으신건지ㅎㅎ
화질 너무 좋은데요!

다음에 제가 사용하는 카메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야겠어요.ㅎㅎ
많이들 궁금해하시네요. ^^

올 때마다 사진 때문에 흐뭇합니다. 애초부터 사진도 잘 찍으시고 후보정(?)도 잘 하시는 것 같아요. 혼자 여행가면 음식 주문하는데 한계가 있어 여러 맛을 보지 못하는데 이래서 커플로 여행을 다녀야 하나봐요. ^^

사진보는 재미가 있으시다니 전 너무 기쁘네요. ^^
후보정은 살짝씩 하는편입니다. 어두운 사진 밝게정도만요 ㅎㅎ
아무래도 혼자보다 둘이 음식 주문할때 좋긴합니다. ^^~

사진이정말좋아요! 미미님은 베트남여행을 자주가시나봐요~

저 베트남 나트랑 한번 다녀왔어요. ^^ ㅎㅎ
그런데 후기는 길게 나눠서 쓰고 있답니다. (히힛)

미미님 사진작가를 따로 데리고 다니시는소문이 있던데...
넝담
늘 감탄하고갑니다 +ㅁ+

애송이 사진작가 - 미미, 사진 보정 - 미미, 포스팅 - 미미... ㅋㅋㅋ
일인다역입니다. ^^ (근데 하나라도 제대로 해야하는데 쿨럭)

베트남 음식 먹어보고 싶어요. 음식가격대는 어느정도 되나요?ㅋ

베트남은 물가가 아주 저렴해요. ^^
그런데 여기 루남비스트로는 꽤 비싼편이었어요.
그래도 한국보다는 저렴한 가격이었지만요. ㅎㅎ

아...항상 사진 볼때마다 베트남 가고싶다는 생각을 하네요.ㅠㅠ음식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호텔음식이여서 그런지 고급스러움도 더하네요. 😀 사진을 잘찍으셔서 그런가봅니다.

저도 다녀오고 보니 물가도 저렴하고 휴양하기 딱 좋은것 같아서
베트남 또 가고 싶어진답니다. ^^ 포스팅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치킨은 정말 실패할 확률이 적은거 같아요 :) ㅎㅎㅎ
저도 여행지에 가면 꼭 치킨관련 메뉴는 하나씩 시키는 듯.
암튼 맛있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애매할때는 치킨메뉴가 최고인것 같아요. ^^ㅋ
여기도 음식양이 적긴 했지만 맛은 꽤 좋았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