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tnam Natrang, Amiana Resort : 베트남 나트랑 여행, 아미아나 리조트 체크인!steemCreated with Sketch.

in #travel6 years ago (edited)

Vietnam Natrang, Amiana Resort

베트남 나트랑 여행, 아미아나 리조트 체크인!

안녕하세요. @mimitravel의 미미입니다. ^^
어떤 여행기로 처음 글을 적을까 고민하다가
요즘 너~~무 추운 날씨로 따뜻한곳이 그리워서
베트남 나트랑 여행기로 시작해봅니다.

베트남 나트랑은 일년내내 맑은 날씨로
러시아, 유럽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행지예요.
아시아는 아직은 한국인은 별로 없고 중국사람이 많아요.
다니다보면 다들 중국어로 말걸더라구요. ㅋㅋㅋ

Vietnam Natrang has clear weather all year round,
It is a popular destination for Europeans and Russians.

01.jpg

02.jpg

03.jpg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는 나트랑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희는 시내에서 택시타고 이동했습니다.

참, 베트남 택시 바가지가 엄청 심해요. 조심! 또 조심!!
요건 나중에 택시이용팁 따로 드릴게요~

체크인하는곳은 야외로 탁 트여서 기분마저 좋아지던...
시원한 웰컴티를 마셨는데 생각보다 밍밍했어요. ㅎㅎ

이제 버기타고 저희 룸으로 갑니다.
리조트 크기도 있고 날씨가 너~무 더워서 걸어가기 힘들어요.

Natrang Amina Resort is located just off the town of Natrang.
We drove around town by taxi.
After checking in, i went to my room by buggie.

04.jpg

05.jpg

드디어 객실에 도착!
사진으로만 보다가 직접 만나니 더 예뻐보였던 객실.
들어가는 입구마저 초록초록한 잔디, 나무, 예쁜 꽃들이 :)

천장이 높아서 더 커보였던 객실은
킹사이즈 침대, 소파, TV, 테이블이 여유롭게 세팅되어 있어요.

06.jpg

09.jpg

드르륵 문을여니 욕실이 이렇게나 넓어요. (운동장인줄)
야외 샤워시설은 얼마나 낭만적인지...
비가 잘 안오는 지역이라 이런 야외 샤워시설도 가능한것 같아요.

아쉽게도 너무 더워서 반신욕은 못해보고
샤워만 후다닥 하고 나왔던 야외 샤워공간.

08.jpg

07.jpg

욕실 디테일도 고급스러웠는데요.
대나무 모양을 한 수전은 집에 가져가고 싶을정도였어요. ㅋㅋㅋ

Amina Resort has a beautiful large room and a luxurious bathroom.
I loved my room.

10.jpg

11.jpg

객실내에 베트남 모자 '논'이 있어서
베트남 현지인 마냥 모자도 잘 쓰고 다녔습니다. ㅎㅎ
객실에 비치백도 있어서 정말 활용도가 좋았어요.

모자랑 비치백 사오고 싶었는데 지금 보니 사올껄 그랬나봐요.

I used hat and beach bag well because they are in the room.

12.jpg

13.jpg

객실 바로 앞에는 아미아나 리조트 프라이빗 비치가 있어서
바로 뛰어나가 놀고 또 먹고 반복했던 여행. 힐링 그 자체였어요.

나트랑 비치보다 백만배 예쁘던 프라이빗 비치는
다음 글에서 보여드릴게요.

Right in front of the guest room is Amina Resort Private Beach,
It was a journey that ran out, played, ate, and repeated.
It was healing. I'll write a story about private beach in a next article.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미였습니다. ^^
(팔로우해주시면 맞팔 100%)

Thank you for reading it.

Please follow @mimitravel

스팀end.jpg

Sort:  

나뜨랑! 좋은 리조트에서 푹 쉬었으면 좋겠습니다.

나트랑 일년내내 날씨가 좋아서 휴양지로 참 좋았답니다. ^^

쉬는 여행 ! 막 다니지 않는 여행! 깃발없는 여행! 선호합니다.

저도 자유여행을 선호합니다. 마음껏 일정을 만들 수 있으니까요~ ^^

자고 먹고(잘) 호텔서 놀고 자고 먹고(잘) 입니다.

사실 잘먹고 호텔에서 자고 또 잘먹고 ㅎㅎ
휴양여행의 정석이자 위시인것 같아요 ^^

마자요!!!!!

여행 포스팅에는 kr-travel 태그 추천해드립니다 :)
또 jjangjjangman 태그를 붙이시면 짱짱맨이 와서 보팅을 해준답니다 :) 참고해주세요~!

앗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에게 단비네요. ^^

요즘따라 베트남 여행기가 제 눈에 많이 보이네요 ㅠㅠ 너무 가보고싶은 곳이에요 ㅠㅠ! 저는 애기 낳으면 가는걸로... 흑흑
사진으로 나마 잘 구경했습니다 ! 팔로우 했습니다 ^^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나라로 여행 많이 가시는것 같아요. ^^
저도 맞팔완료했습니다. :)

간접 여행하고갑니다.^^

^^ 들러주시고 댓글까지~ 감사합니다

사진들이 너무 좋습니다~~!

사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날씨가 추우니 따뜻한 나라가 그립네요 베트남에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고오셨나요? 넘 좋아보이네요

요즘 정말 너무 추운것 같아요. ㅠㅠ 베트남에서 추억 많이 만들었답니다 ^^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요즘 베트남여행기 올려주시는 분들많으신것같아요~!
다음 여행기도 기대가됩니다~๑′ᴗ‵๑
함께 자주소통해요 미미님~

정말 요즘 너무 춥죠~ 그래서 따뜻한 베트남이 더 생각나는것 같아요.
저도 슈퍼유양님 자주 만나고 싶어요~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정말 감사합니다. ^^ 1일1포스팅 꼭 약속 지킬게요~
짱짱맨 하루에 한번 만나고 싶어요~ ㅎㅎ

베트남 숙소 같은게 민박집 같은곳 일까봐
여행지에서 고려도 안해봤는데..
엄청 깔끔하네요..!
여행정보 많이 부탁드립니다 ! 팔로하고갈게여!๑+ᴗ+๑

베트남에도 훌륭한 호텔과 리조트가 많답니다. ^^
가격대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은것 같아요~
팔로우 완료했어요 ^^ 감사합니다

태그에서 제일 앞에 쓰시는 태그가 제일 영향력이 커요!ㅎㅎ
참고하시길~~ 베트남은 한 번도 못가봤는데.. 깔끔하네요!!
보팅하고 갈게요 ^^

아 그렇군요 ^^ 뉴비라 모르는거 투성이네요.
베트남에도 깔끔한 리조트가 많답니다. 보팅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97.37
ETH 3476.43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