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여행] 런던이 한눈에 보이는 관람차, 런던아이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태그선.jpg

런던 아이


London Eye

태그선.jpg





01.jpg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덥네요. 그래서 그런지 포스팅도 너무 오랜만에 ㅎㅎ
이상하게 더우면 게을러지는 병이 있나봅니다. ^^;

오늘은 6월에 다녀온 영국여행기를 이어갑니다.

런던에서 이제는 빠질 수 없는 관광명소가 된 [런던아이]입니다.
원래 영국이 2000년 밀레니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었다가
다시 없앨예정이었지만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계속 템즈강을 지키고 있어요. (지금은 코카콜라가 인수)


02.jpg
03.jpg




이렇게 맑은 날 런던 아이를 타면
런던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기에 매표소에서 표를 샀습니다.

매표소에서 바로 구매도 가능하고 홈페이지에서 구매도 가능한데
저는 홈페이지에서 할인받고 구매후 매표소에서 실물티켓으로 교환했어요.


04.jpg
05.jpg




한낮에 햇살이 너무 뜨거워 아들이 줄을 오래 서기 힘들것 같아서
패스트 트랙으로 구매했습니다. 긴 줄을 서지 않아도 금방 탈 수 있어요 :)

동글 동글 귀여운 관람차에 올라타봅니다.
깨알같이 코카콜라라고 적혀있는게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06.jpg
07.jpg



정원이 15명으로 꽤 큰 관람차여서 그런지 흔들림도 없고
하나도 무섭지 않았답니다. 점점 위로 올라가는 중이예요.

템즈강물은 언제나 dong색이네요. ^^ㅋㅋㅋ
너무나 아쉽게도 빅벤은 공사중이라서 다 가려졌어요. 흑흑
아들이 빅벤을 못봐서 너무 아쉽다고 공사끝나면 다시 오자는데
또 런던가려면 돈을 열심히 벌어야겠습니다. ^^;;;


08.jpg
09.jpg




최고점까지 올라오니 런던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날씨가 정말 맑았던 날이라 멀리까지 잘 보였답니다.

한국보다 날씨가 더 좋았어요. ㅠㅠ (미세먼지 제발 좀)


10.jpg



동글동글 귀여운 런던아이 관람차.
모양이 귀여운 우주선 같기도 하고 타조알도 생각나고요.ㅋ

앞 관람차에 탄 아이들이 손을 흔들어 주네요 :)


11.jpg
12.jpg




1파운드를 넣고(너무 비쌈 ㅠㅠ) 런던아이 기념주화도 하나 만들어보았어요.
저 혼자면 절대 안하는데 아들이 하고 싶어해서 기념으로 만들었는데
정작 한국에서는 관심없어해서 제가 보관하고 있답니다. ^^ ㅎㅎ

맑은날의 런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런던아이였습니다.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_ @mimitravel


스팀잇라이트.jpg

Sort:  

기념주화도 너무 이쁘고 대관람차도 너무 이쁘네요.ㅎㅎ
하늘이 너무 맑고 예뻐서 사진도 너무잘나왔네요.
아이랑 여행은 너무 즐거울거 같아요 !

이날 얼마나 화창하고 맑던지 기분까지 좋더라구요. ㅎㅎ
대신 날이 덥긴 했지만 사진도 참 잘나오는 날씨였어요.
아이랑 여행은 힘들긴해도 추억이 참 많은것 같아요~

요것이 바로 영화에 단골로 등장하는 그것이군요!~🤠

네 ^^ 영화에서도 자주 나와서 유명하죠~

생각보다 굉장히 크군요? 한차에 꽤 많이 탈수 있는 것 같아요

정원이 15명인데 다 타고도 여유로웠어요. ^^
가운데는 쉴 수 있는 의자도 있구요~

역시 런던아이.
랜드마크는 다르군요
저는 그냥 저거 영화에서 볼때 놀이공원 관람차 그런 정도라고 생각했는데 굉장히 크네요 ㅎㅎ ㅎ ㅎ

와 날씨가 정말 장난 없네요
저런 구름 본지가 정말 얼마만인지 런던시내도 한눈에 다 보이고 맑은날이면 필수 코스 일거 같습니다 ㅎ

누가 런던이 흐리다고 했을까요. ㅎㅎ
6월의 런던은 정말 맑음의 연속이었답니다. ^^

런던아이 매표소 가던 길에 맥도널드 있었던 것 같은데... 가물가물하네요 :)
런던아이도 타시고, 기념주화까지!!
저는 아직 애기가 없어서 안 하고 그냥 왔어요 ㅋㅋㅋ
하지만 아이가 있으면 저도 경험 삼아 해보게 했을 것 같아요. ;)

맞아요, 쏭블리님 ^^ 기억력 좋으시네요. 맥도날드 있더라구요. ㅎㅎ
기념주화 저도 아들 없었으면 안했을테지만
너무 신기해하면서 하고싶어해서 하나 만들어왔어요 :)

정말 맑은 런던이군요 ㅋㅋ 런던아이는 멀리서만 보았는데, 15명이나 탑승이 가능하다니!!

생각보다 훨씬 크고 많이 탑승할 수 있더라구요. ^^
이날 날씨가 정말 맑았습니다. ㅎㅎ

아드님에게 정말 좋은 추억이 되겠어요
저도 제 아이가 미미님 아들만큼 조금 크면 같이 유럽가려구요 :D

아직도 런던 책 보면서 여행다녀온 이야기 하고 있어요. ^^
이번 여행이 꽤 좋은 추억이 되었나보더라구요. 반님의 여행도 응원합니다! ^^/

파아~란 하늘에 대관람차가 너무 예쁘네요
저게 런던아이라는거군요~

파란하늘에 구름처럼 걸려있는 대관람차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

흉물이 될 줄 알았던 런던아이가 이렇게 인기 스폿이 될 줄이야!ㅋㅋ

그러게요. 파리 에펠탑처럼 런던을 대표하는 핫스팟이 되지않을까요? ㅋ

와우~ 도시위에 구름이 정말 그림 같아요~

너무 너무 멋져요~

구름이 하늘에 예쁘게 펼쳐져있더라구요. ^^
날이 좋아서 더 좋았던 여행이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