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하셨습니다. 추석입니다.^^

in #kr6 years ago

20180921_170335.jpg

유난히도 무덥던 여름이 지나고
이제 낮에는 가을볕이 따사롭네요.

요즘 며칠 내 비내리는 밤이어서 하늘을 못 봤는데
추석엔 예쁜 보름달을 볼 수 있겠지요?

B612_20180921_170552_862.jpg

아들 하원시키러 유치원에 갔더니 여자아이들만 하는 줄 알았던 베씨 머리띠를 하고 나오더라구요.
작년 추석에는 한복 사놓고 안챙겨가서 못입혔는데 올해는 머리띠랑 같이 이쁘게 입혀줘야겠어요.^-^

20180921_172007.jpg

송편도 만들어서 먹었다고 하길래, 유치원에서 추석이야기 해줬어? 하고 물었더니
'응, 보름달 보고 소원 비는거래'
별이는 소원 뭐 빌건데?
'장난감 사주라고'
............................대화 단절

글 쓰고 있는데 어머님께 전화가 오네용 호호호
언제오냐고 빨리 보고싶으시답니다.
저두요 어머님 ^^
늘 명절 전날 아침 일찍 가는데도 늘 퇴근하고 바로 왔으면 하셔서 내일 가서 3박 4일을 보내려했는데
1년만에 내려오는 친구를 또 언제볼지 몰라서 내일 만나기로 했어요.
약속을 잡고도 어떻게 말하나 계속 고민했더니 신랑이 자기가 술약속이 있어서 일요일에 가겠다고 말해줍니다.^^;;;;
명절내내 술만 먹는 신랑이지만 이번엔 봐줘야겠어요. ㅎㅎ

여러분 추석에 보름달 보고 소원도 빌어보고
사랑과 응원의 덕담 한마디씩 해줄 수 있는 여유와 충만함이 있기를요~^^

저도 덕담 한마디~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래요

Sort:  

장난감좀 사주세욤 ㅋㅋㅋ 미미별님 ㅋㅋ
이렇게 훈훈한 아드님을 두셨으니 그러셔도 됩니다!

넵 뽀돌님 의견 수렴하여 터닝메카드른 사드렸어요 ㅎㅎㅎㅎ

잘생긴 아들과 멋진 남편을 두셨군요.!!
즐거운 집안일 되세요~ㅋㅋㅋㅋㅋㅋㅋ

스골님도 이번 추석엔 아내분 대신 열일하는 멋진 남편이시기를요...
아!!뭔가 진거 같은 기분

ㅋㅋㅋㅋㅋㅋ이번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내님은 ㅜㅜ 출근해서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서ㅋㅋㅋㅋ고향ㅋㅋㅋㅋㅋ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찬스ㅋㅋㅋㅋㅋㅋㅋㅋ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망쳐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별님...
이제나 저제나 기다리지 않던 추석이 왔어요.
벌써부터 차가 얼~~~~~마나 막힐까? 너무나 기대가 된답니다.
둥이들과 장장 5시간...막히면 또 얼마나 걸릴지 모를 즐거운 길을 룰루랄라 다녀와야죠.
지난 추석에는 집에 오는 데 10시간이 걸렸다지요.
와~~정말 길에서 시간 다 버리는 기분 최고였어요!
미미별님...
우리 행복한 추석보내요^_^

5시간???? 뭔가 나랑 비슷한 곳을 가는것 같은데.ㅋㅋㅋ

고향에서 두분 회포 풀어요~ㅎㅎㅎ

세상에 5시간도 슬픈데 10시간이라뇨ㅠㅠ
명절이 사람 잡네요 ....누구를 위한 명절일까요.흑흑
도담님...가시다가 지칠거 같지만
뭔가 풍요로움으로 채워 오시기를요 ^^

쌀이랑 들기름 참기름 가져오려고요♡
미미별님도 무겁게 돌아오세요!!

형아 맛있는거 많이 먹어서 배 두둑하게 채워서 와~

이쁜아들 ㅠ ㅠ 너무 이뻐요 미미님 닮았나봐요 ㅋㅋㅋㅋ

저 닮았는데 사람들은 누구 닮았냐고 하는 아들이예요 ㅎㅎ
여행 잘 다녀와요 온니^^

아드님 진짜 장래가 촉망되는 외모...입니다. :D
(빈말 아님)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외모지상주의를 비판하는 저이지만
(빈말아님) 괄호안의 말에 기분이 좋습니다. ^^

machellin님도 즐거운 추석 보내셔요^^

아들이 이쁘(?)게 생겼네요. 미미별님의 외모가 어떨지 짐작됩니다.ㅎㅎ 미미별님도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피곤님 덕담 감사해요^^
푹 쉬고 힐링하셔서 피곤을 풉시다요 ^^

아드님이 훈남!!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길!

곰님은 광주에서 보내시죠?^^ 즐거운 추석 보내요...^^

미미별님 추석 재미있게 보내세요^^

아이들은 추석 너무 좋아할 거 같아요
호돌님도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셔요^^

해맑은 아이 얼굴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추석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단비랑님 감사해요^^
단비랑님도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4.66
ETH 2526.2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