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같은 짓을 하자

in #kr4 years ago

너가 진정으로 살 수 있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해.
다른 사람들은 너의 내면을 이해할 수 없어.
너가 그들을 이해하려 애써보는 것은 가능하지.

너가 진정으로 살 수 있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해.
그게 바보 같은 짓이라도.

바보 같은 일이 너를 더 살아숨쉬게 만들수도 있어. 바보 같다는 것은 남들 눈을 신경 안 쓴다는 뜻이니까.

얼마나 신경 쓰고 살아왔니.
얼마나, 얼마나 그 잡히지 않는 허망한 사랑을 받기 위해 자신을 숨겨왔니.

너를 이해하는 그 날,
너가 너를 이해하려고,
너가 너를 알아주기 시작할 때,

그때 너는 다른 사람의 마음이 조금씩 이해가 될거야.

사람들이 왜 저리 차가운지,
왜 저리 인정머리 없는지,

혹은 왜 저리 오지랍인지,
왜 저리 이유없이 나한테 친절한지,
나한테 다가오려고 하는지

왜 저리 열심히 사는지,
왜 저리 이랬다 저랬다 변덕스러운지 말이야.

너의 흐릿한 내면을 거울 닦듯이 매일매일 닦아봐.

그러면 내 내면 뿐만 아니라 주위 세상까지도,
우리가 그토록 이해할 수 없었던 세상도 조금씩 선명해질거야.

그리고 우리가 드디어 서로가 서로를 적대시 하지 않고 공감하는 그 순간,

우리의 절대 채워지지 않을 것 같던 마음이
비로소 평화를 찾을거야.

Sort: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유일하게 환영해주는 당신은

내 스타일~

ㅋㅋ 이제야 아셨습니까???

당신은 내 체질..

너무 반갑습니다.^^ 그런데 내용이 너무 어렵다는 ㅠㅠ

반갑습니다.

조금 전에 명상하면서 오늘 참 바보같은 짓 많이 했다고 반성했는데... 오랜만에 보는 메가스포님 포스팅이 뙇!!!
건강 잘 챙기시고 포스팅 자주 올려주세요~^^

메가님 컴백하셨군요. 컴백을 열열히 환영합니다. 전 뭐 생활 자체로 바보같은 행동을 너무 자주해서..ㅜㅠ
신랑도 이젠 포기하래요.ㅎㅎ

그나저나 저희 '엄마의 카페'가 생겼어요. 저희 카페에 정신적인 지주가 되어주실 수 없으실까요? 소통과 공감이라면 메가님을 따라갈 사람이 없을 것 같아요!! 또 여유되시면 다른 분들 보팅도 해주심 더 좋구요~~ㅎㅎ

엄마의 카페는 어디예요?? ㅎㅎ

https://steemit.com/trending/hive-199903

요기로 들어오셔서 subscribe 누르시면 돼요~~^^일단 한번 둘러보세요!!^^

네~~^^ 구독 눌렀습니다~~~

천천히 둘러보겠습니다~~^^

근데 평소에 구독한 엄마 카페를 어디를 눌러야 들어가지나요? 이번에는 해피맘님께서 주소 올려주셨지만 주소 치지 않고 엄마 카페 들어가려면 어디를 눌러서 들어가야 하나요~~^^

쳇방은 여기있습니다. 맘스팀방요~
https://open.kakao.com/o/gknZ8yFb

쳇방도 있군요!ㅎㅎ

바로 들어오셔요. 아시는분 많을 것입니다.

상단 위쪽 steemit로고 누리시고 전체태크 누르시면 엄마의 카페 나올 거에요. 그거 누르시고 바로 들어가심 되어요. @holic7님도 오신다네요.^^

20200513_115409.jpg

해피맘님 자세한 설명 감사드려요~~^^

홀릭님도 오시다니!! 넘 반갑네요~~^^

쳇방에 계십니다.

ㅇㅇ방가방가

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당신의 방가를...!!!!!

얼굴이 건조하지 않은데도 절 다시 떠올려주셨군요..ㅎㅎ

지금 바보가 되어 있는데 얼마나 더 바보가 되야 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할아버님 말씀을 믿어보자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20.27
ETH 2464.7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