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괴물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in #kr3 years ago

내가 괴물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타인의 아픔을 되새겨야 한다.

내가 얼마나 아팠었는지 잊지 말아야 한다.

우리가 함께 손잡았을 때 느꼈던 일체감을,
그것이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었음을 다시 떠올려야 한다.

진짜 아름다운 것은 가려져 있다고 생각한다.

누구나 쉽게 볼 수 없도록.
누가 쉽게 뺏어갈 수 없도록.
그 아름다움을 침범할 수 없도록.

Sort:  

진정한 아름다움은 함께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할까 저렇게 할까 고민해도 결론이 나지않는 것은 움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움직이고, 그 속도가 빠르면 빠를수록 모든 갈등은 용해되고 진정으로 하나가 될수 있는 것입니다.

선과 악은 무엇일까요?
너와 나의 거리와 방향이 선과 악입니다.
거리가 가까와지는 방향이 선이고
거리가 멀어지는 방향이 악이죠.

중요한 말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235.53
ETH 2558.7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