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tata1님의 '이름 써드릴까요?' 따라해봤습니다 ( + tata1 님께 드리는 선물)

in #kr7 years ago (edited)

profile.jpg

안녕하세요 margin short 입니다 ㅎㅎ

요즘 @tata1 님의 서예 이름이 완전 대세인듯 합니다 ㅋㅋ 온 스팀잇이 촉촉한 먹물이름으로 가득하네요...

그래서 저도 타타님께 받기만 할 순 없는지라 한번 해봤습니다!

사실 저는 붓펜이라 ..ㅋㅋㅋ 엄청 좋은 2만원짜리 붓이 분명히 집에 있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길래 그나마 남아있던 붓펜으로 한번 해봤습니다.

근데 저는 타타님처럼 고화질 스캔이 안되네요 ㅋㅋ 좀 허접해보여도 어여삐 여겨주셨음 좋겠습니다. 전 초보이니까..
타타님.jpg

글이 허접하여 이렇게 반전을 줬습니다!

혹시라도 원하시는 분 계시면 400팔로우 넘은기념으로 해드리겠으나 아마 없을것 같긴하네요...
( 제가 배움이 적어 한글밖에 안됩니다!! ㅠㅠ )

귀엽게 봐주세요~ ^^

Sort:  

역시 잘 하시는 분들은 뭐든 잘 하셔 ㅠㅠ

그러게요.. 타타님이나 rt4u 님처럼요 .. ㅠㅠ 전 그저 잡기를 선보일뿐입니다.. ㅋㅋ

Excellent very original posts! Here I leave you my vote, I wish you many successes, see you soon,)

오오 우주........!

유 원트 댓? ㅋㅋㅋㅋ 우주의 기운을 모아 그린...ㅋㅋㅋㅋ

오오 저 @tata1 님께 이벤트 선물 받았는데 신청해도 될까요?
@marginshort 님께서 쓰신것도 매력이 있어요 >.<
제가 이런 멋진걸 좋아해서 하나 얻고 싶어요!!

柳 耀 泉 (버들류, 빛날요, 샘천) 한자로 부탁드려요!!
써주시면 정말 감사히 쓰겠습니다!! (받으면 제 블로그에 자랑할 거에요 >.<)

ㅋㅋ제가 저 글씨체를 배울때 한자나 영어체는 못배워서 .. 한글로 밖에 안됩니다 ㅠㅠㅠ 완전 모자른 실력이라 .. ㅠ어떡하죠? ㅠㅠ

한글도 좋아요 류요천 한글로 부탁드려요!! ^^

많을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내일 한번 이벤트겸 해서 함 신청받아봐야겠네요 ..ㅋㅋ 한글뿐이 안되지만..

저도 "趙光來"라고 써주세요!!
스팀잇에서 재능기부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제가 요즘 풍요롭습니다~
특히.. 마음이요! 감사합니다.

제가 배움이 적어서 한글밖에 쓰질 못합니다 ㅠㅠ 저 글씨체를 배울때 영어나 한자는 못배웠거든요..ㅋㅋ 한글로 써드려도 될까요?

네~! 한글로 부탁드립니다!! :D
내일을 위해 어서 주무세요~

타타님에 이어서 다른 인증 샷들이 올라올 거 같은 느낌인걸요?ㅋㅋ
멋진 작품입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낼 이벤트해봐야겠네요 ㅋㅋㅋ

원합니다!!!!!!!@@@!!!!!!!!!!!!!!

ㅋㅋ낼 이벤트를 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한문처럼 보이는 한글인데 실력이 평범하시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완전 허접입니다 ㅠㅠ 다들 좋게봐주셔서 벅찬 감동을 느낍니다 ㅎㅎ 낼 이벤트를 열어야겠습니다

마진숏님 지금까지 이런 능력을 숨겨오셨군요 ㅎ

능력은 아니고 그냥 잡기입니다..ㅋㅋㅋ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