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en Life] Made by Mani for @ned (부제 : @clayop 님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얼마 전 반가운 연락이 있었습니다

제 나무펜의 국내산 해외팬(?!)이신 @clayop 님의 깨똑이었지요 :D

2018-05-05 10;38;10.PNG

심장을 부여잡고 설레는 마음으로 펜을 골랐습니다ㅎㅎㅎ

IMG_8756.JPG

각인은 순수하게 @ned

IMG_8762.JPG

해놓고나니 더 설렙니다♥
내... 내 펜이 네드님께 간다니....!!!!

IMG_8741.JPG

더불어 클레욥님의 지인분께 드릴 펜도 같이 주문해 주셨지요 :)

IMG_8764.JPG

네드님의 펜은 보고테, 지인님의 펜은 올리브나무로 만들었어요~♡

IMG_8767.JPG

오일코팅을 하고, 예쁘게 포장을 마친 아이들을 곧바로 배송했습니다 (택배기사님 @tata1 아빠ㅋㅋㅋ)

KakaoTalk_20180503_200336878.jpg

아빠가 대표로 고팍스에서 주최한 네드 초청 밋업에 가셨기 때문이지요 :D
도착하자마자 클레욥님과 만나 펜 전달식을 마치고 인증샷을 보내 준 귀요미 아빠ㅋㅋㅋㅋ
이렇게나마 클레욥님의 존안을 뵙다니 기뻐서 냉큼 저어장 버튼을 눌렀답니다~

2.jpg

KakaoTalk_20180503_211539977.jpg

나오기 전 잊지 않고 네드와도 사진촬영을 하셨네요 ^ ^
알고보니 딸한테 보내줘야 한다며 당당하게 콩글리시를 구사했다는.... 이 포스팅보고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잊지않고 제 펜을 선물로 생각해주신 @clayop 님,
선물을 받고 너무 기뻐했다는 @ned (앞으로 잘 써주실거죠~?),
아픈 다리를 질질끌며 무사히 배송임무를 완수해주신 @tata1 아빠까지-
모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뿅!!

Sort:  

가문의 영광입니다^^ 현실아빠가 tata1님이시라니, 부녀가 다 멋지세요^^

태어나보니 타타가 아빠...!!!
정말 이만한 영광도 없을거에요~ㅎㅎㅎ
감사합니다 북키퍼님♡

마니주님 펜이 네드와 클레욥님에게까지 전달되다니 !! 뿌듯하시겠어요 ㅎㅎ 아마 클레욥님 네드님 다 너무 흐뭇해하실거 같네용 ㅎㅎ

감사해요 글로리아스님 :D
사실 제가 가장 뿌듯해한것 같긴 합니다!ㅋㅋㅋㅋㅋ

작품들이 이젠 세계로 뻣어나가네 멋지다ㅋㅋㅋ@ned가 인증샷 올려줬으면 좋겠네ㅎㅎ

휴우...ㅋㅋㅋㅋㅋㅋ
해외배송도 많이 해봤지만 이번엔 뭔가 더 특별한 느낌이라 아마추어처럼 떨렸다 > <♥

이날 왔으면 봤을텐데...아쉽다 ㅠ.ㅠ
타타님 펜 전달해주시려고...아픈 다리를 이끌고 힘들게 오심...;;

ㄱ...그 이유만은 아니었을거야........
그리고 우리는 공적인 자리 말고 사적으로 만나야돼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선물 준비하셨네요~

잘보고 갑니다

들러주셨네요 판길님 :)
댓글 감사합니다~!!

아버님이 너무 젊으세요 ~~ 멋짐주의 !!! 마니님 부러워요 저도 마니님 펜 가지고싶어요 연락드려볼랍니다 너무 좋아요 ~~~~

꺅~~ 영광영광 무한영광!! > <
비아님 블로그 문턱이 닳도록 놀러다니며 펜에대한 영감을 얻어야네요♡ㅎㅎㅎ

슈퍼동안이시네요!!^^

좋은 작품은 향기를 품고 있나 봅니다. 향기에 이끌려 찾아 오시는걸 보면요...^^

꺗! 이런 향기로운 댓글이라니 > <♥
감사해요 개털님 :)

와우 네드가 풀봇이라도 때려야 하는거 아닙니까? ㅎㅎㅎ

그럼 저 심장 어퍼컷 당하고 쓰러집니다 호돌박님....ㅋㅋㅋㅋㅋㅋ

크으 너무 멋저요! 매끈한 펜 바디 저도 한번 만져봤으면T.T 네드가 펜사용하고있는거 보면 저까지 넘 뿌듯할듯해요

그러니까 말이에요 피기님~~ > <
네드님께 파파라치라도 하나 붙여 놓고 싶네욬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70.82
ETH 2602.3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