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en life] 나무 & 도자기 & 푸드 콜라보 (도자기 화보편 :)

in #kr6 years ago

혼밥상, 혼술상에 이어 본격 도자기 화보입니다 ^ ^
이제 진짜 마지막이라는...ㅠㅋㅋㅋㅋ

IMG_1958.JPG

반찬그릇 이렇게 제각각으로 놓으면 시어머니께 혼나나 안혼나나.jpg

IMG_1973.JPG

무화과 합성한거 들킴?.jpg

IMG_1980.JPG

배가 고파 디피된 빵에 손을 댔지만 너무나 돌덩어리.jpg

IMG_2001.JPG

좋은 사진을 찍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좋은 카메라를 쓰는 것이라지만 좋은 카메라가 없으면 포토샵으로 아웃포커싱 하는 것이 최선.jpg

IMG_2027.JPG

세상만사 빙글빙글.jpg

IMG_2032.JPG

리빙센스 잡지 표지 느낌.jpg

IMG_2050.JPG

피사체는 모름지기 입체감이 있어야 하거늘...jpg

IMG_2065.JPG

대왕 접시들.jpg

IMG_2075.JPG

깨진 줄 알았죠~?(저두요...).jpg

IMG_2084.JPG

남편이 늦게 들어와서 화가 났는데 돈을 많이 벌어와서 기쁠 때 저녁밥상은 이걸로.jpg

IMG_2098.JPG

이게 무엇인지는 여러분도, 저도, 작가님도 모릅니다.jpg



휴우... 이 일은 진작에 끝냈지만 스팀잇에 올리고 나니까 뭔가 진짜 다 끝낸 것 같이 개운한 기분이 들어요 XD
이쯤되면 저도 스팀잇충 인정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

백수 프리랜서는 모두가 한가한 줄 알아서 늘 여기저기 불려다니고 스스로 먹고살 길도 찾다보니 바쁘지 않은 날이 없지만, 날씨도 너무 좋고 기쁜 일이 많아서 항상 힘내고 있습니다!!
다음주에는 보육원에 아가들을 보러가기로 했고~
미용실가서 상한머리를 잘라달라고 했더니 인생최대의 숏컷으로 잘라주셔서 당황했지만 남자친구가 "미소년같다"고 해줬어요....ㅎㅎㅎㅎㅎ
담주에 저 만나는 분들 놀라기(놀리기) 없기에요 > <ㅋㅋㅋㅋ

갑자기 일상얘기하다가 삼천포를 들렀지만
혼밥상, 그리고 혼술상, 본격 도자기 화보까지 정주행 해주신 이웃님들 제가 정말 감사랑하는거 아시죠....?♥

Sort:  

무화과 합성인줄 몰랐어요. ㅎㅎㅎ
미소년 마니주님도 예쁠 듯. :)

왼쪽의 큰덩어리만 합성이에요~!!
뒤집어 놓여져있는게 거슬려서ㅋㅋㅋㅋㅋ
내일 보육원 다녀오면 미소년인지 그냥 소년인지 커밍아웃 될듯요....😌

도자기 사진 저도 가끔 찍는데 조금 각도 틀어져도 이상하게 나오고 해서 어렵더라구요~고생하셨습니다~!

어휴 저도 처음이라 별거 아닌것도 막 어렵게 느껴지더랍니다😌ㅎㅎㅎ
언젠가 하코빠의 작품을 멋지게 찍어드릴 날도 오면 좋겠네요!!🙏

단 이틀사이에 ㅋㅋㅋㅋㅋㅋㅋ미소년으로 변신하다니...

1분차이로 댓글이!!!! 요새 자주 보시나봐요 두분? ^^

펜후기 이후로 본적이 없습니다!! 마니가...일중독에 빠졌잖습니깡 ㅋㅋㅋㅋㅋㅋ

나무에 그림에 한자까지 하시더니...이제 사진까지 하시면..
몸이 남아나질 않을듯...거기에 남친크리까지..

저도 제가 어디로 튈지 모르겠어요 미동님ㅋㅋㅋㅋㅋ

하아... 내일 볼터치라도 해서 여자임을 증명해야....ㅋㅋㅋㅋ

사진 찍는다고 고생하셨어요~~
제목 뽑는다고 더 고생하신 거 같기도 하고.ㅋㅋㅋ
도자기보면 충동구매의 욕구가 무럭무럭..

머리 이쁘게 짜르셨나보네요.ㅎㅎ

.jpg는 의식의 흐름대로 하는거라 글쓰기가 엄청 수월한걸요~~?ㅋㅋㅋㅋㅋㅋ
미동님도 도자기 좋아하시는구나!! 역시 저랑 잘 맞아용🙌

@manizu님 안뵌 사이 도자기 사진전을 하고 계셨군요.^^

수수님 오랜만이어요!!!😍
늘 펜 사진만 찍었는데 어쩌다보니 포토그래퍼로 지목되어 뜻밖의 경험을 했답니다 ^ ^

O.O사진들이 다 잡지 표지같아요^^ ...저작권은 마니님꺼죠?

아앗...!! 스스로 잡지표지같다고 말한거 후회하고 있었는데 역시 라흐님😘흐흐
사진의 저작권은 아마도(?) 저한테 있겠지요~~?

사진도 멋진데다가 멘트가 찰떡같아서 보는 재미가 더 있네요^^

아무렇게나 조잘댄건데 재밌게 봐주시니 보람되네요~ㅋㅋㅋㅋ
칭찬에 드립력이 +30 상승되었습니다!!💕

하나 하나 다 색이랑 모양까지
정말 잘 만드셨어요 마니주님
부럽네요
앞으로 그릇걱정은 안하셔두 델것 같다는 ㅎㅎㅎㅎ
그리고 사진까지 완전 화보급!

앗!! 도자기는 작가님의 작품이고 저는 이번에 셔터와 디스플레이에만 손을 댔답니다~~ㅎㅎㅎ
민트빌라님 오랜만이에요💖

미소년 얼굴 보여주세요 ~~~ ^^ 역시 콜라보는 너무 아름답네요 나무 도마 탐나요 ~~~~ 앙 앙

비아님 나무사랑은 저 바로 다음일듯요😜👍
오늘 보육원가면 큰 애기들한테 사진 찍어달라할게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7422.69
ETH 3492.1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