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en life] 나무 & 도자기 & 푸드 콜라보 (혼밥편 :)

in kr •  9 month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애정하는 이웃님들 <3
오랜만에 나무 이야기로 돌아온 마니에요~ㅎㅎㅎ
늘 이전글이 페이아웃되기 전에는 돌아오려 애쓰는데 참 쉽지 않네요 ^ ^;;
오늘은 최근에 진행한 프로젝트로 바빴던 저의 근황을 전해보려 합니다 :D

그 주제는 바로~~~

1.JPG

상당히 거창해 보이지만 그리 거창한 일이 맞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일주일간 혼이 쏙 빠지도록 일만 했던 것 같아요 > <

3.JPG

이번 프로젝트는 도예 작가님의 전시 준비에서부터 시작됐는데요,
도록에 들어갈 사진을 찍을 때 나무 도마와 트레이를 같이 셋팅하자는 가벼운 생각이었죠ㅎㅎㅎ

2.JPG

하지만 이정도 가지고는 택도없이 부족할 터,

4.JPG

도예작가님의 섹시한 인맥(?)을 탈탈 털어 푸드스타일리스트 선생님과도 함께 협업을 하게 되었답니다ㅋㅋㅋㅋ

5.JPG

이번 화보 컨셉은 건강한 single life를 위한 "혼밥 & 혼술상"

6.jpg

여러분, 놀랍게도 화보 촬영을 제가 했습니다!!! (가내수공업인가욯ㅎㅎ)

나무도마와 트레이는 저의 나무선생님이 작업해 놓으셨던 (공방에 있던) 것들로 하면 되었고, 저는 나무꾼이 아닌, 촬영팀으로 합류.....
여행용으로 산 카메라와 프리랜서의 생존형 포토샵 기술로도 스카웃될 수 있군여 허허 ( ͡° ͜ʖ ͡°)



일단 오늘은 혼밥러들을 위한 건강한 "혼밥상"부터 쭉 보여드릴게요~

7.JPG

혼자 이렇게 차려먹으면 별 다섯개.jpg

8.JPG

이런 아침 침대까지 갖다주는 남자랑 결혼.jpg

9.JPG

진정한 빵도마.jpg

10.JPG

마트 샐러드 실화냐.jpg

11.JPG

계란후라이가 넘사벽.jpg

12.JPG

이렇게 예쁜 구황작물은 처음이지?.jpg


혼자 차려먹는 밥이나 마트 음식들도 이렇게 차려놓으니 너무 근사하지 않나요~?
촬영하는 내내 감탄하면서 플레이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많이 얻고 배웠네요♡ㅎㅎㅎ

아, 이쯤되면 왠지 궁금해 하실 분들이 계실 듯 하여...
촬영하고 남은 음식은 어떻게 하냐구요?

13.JPG

먹어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혼술러들을 위한 간지작살 "혼술상"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뿅 <3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와 ,,,,,
스팸도 저렇게 차려 놓고 보니 ...
정말 큰상 같네요 !!

·

안그래도 이번 작업중 가장 기억에 남는것이 스팸상차림이었어요~ㅋㅋㅋ
이렇게 아무것도 아닌걸 이렇게 아무렇게 만들수있다니....!!!

와ㅎ멋있네요
마지막ㅎㅎ드시는모습이 재밌어요

·

도록에 들어갈수없는 명작이라 넣어봤습니다....♥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멋진데요~~~~ 마니님은 사진도 잘 찍으시고 진정한 능력자!!!❤️ 이쁜 플레이팅 저에게 꼭 필요하네요~~ 눈에 많이 담아갈게요~~ ^^

·

언니의 식탁은 생활속에 활용할만한 플레이팅중에 가장 이쁜걸요~!! (식탁위 나뭇잎은 사실 비현실😝)

빵도마 너무 탐나요!! 사진도 잘 찍으시고~ 👍🏼

·

본업은 사진가 아니고 나무꾼이랍니다~!!ㅋㅋㅋ
나무펜과 도마를 주로 만들고있지요 :-)

품격있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계셨네요ㅎ
음식이 저런 나무와 도자기에 담기게 되면 간이 안 된 요리도 맛있을 것 같아요.
'이런 아침 침대까지 갖다주는 남자랑 결혼'ㅎ 도자기 제품명을 이렇게 하면 재밌을 거 같네요ㅋ 혼밥러들의 잇템이 되어 대박날수도,,

·

저한테 작명을 맡겼다가는 난무하는 드립속에 제품이 묻혀버릴지도 몰라요 > < ㅋㅋㅋㅋ

그동안 온갖 흑역사(?)를 만들며 사진을 찍으시더니 결국 사진술을 이렇게 써먹으시는군요. ㅎㅎㅎ

·

역시 쓸모없는 경험은 없나봅니다😌😂
근데 불이님 제가 그렇게 흑역사가 많던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세상에나 누가 혼밥을 저렇게 해서 먹어요! ㅋㅋ(농담입니다^^)
전문가들이 모이니... 역시네요^^

이런 아침 침대까지 갖다주는 남자랑 결혼.jpg

저는 이런 아침 침대까지 갖다주는 여자랑 결혼~~^^

·

앗 사실 저도 찍는 내내 그생각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러다가 독거님도, 저도 쭈욱 독거하는거 아닐런지😂

혼이 빠져나가서 예뻐졌나보다.

·

앗 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외출할때 집에 영혼을 모셔두고 나가야.....

도예공방 밋업이 여기인거죠?ㅎㅎ
사진보다 제목이 넘 재밌어요.ㅋㅋㅋㅋㅋ
아 내 김치볶음밥도 저렇게 나오면 좋겠다....
저렇게 아침주는 사람이랑 결혼하지 말고 결혼해서 저렇게 아침주게 가르치시는 게 나을듯.ㅋㅋㅋ

·

앗 그런방법이~~!!ㅋㅋㅋㅋ
근데 도예공방은 여기아니고 @ceramic-hako 님 공방이에요💕

·
·

아항.ㅎ 도예공방 밋업 날짜 잡히면 꼭 말해주세요~~ㅎ
저도 가보고싶어요 정말.ㅋ

·
·
·

담주 수목중으로 야야언니랑 얘기하고있는데 미동님은 언제가 좋으세요~?

·
·
·
·

그 전에 말만 해주시면 둘다 괜찮습니다 전~~ ㅎ 편하실 대로 하세요 ^^

당연히 촬영하고 남은 음식은 먹어야죠.
저희 하루에 국 21개 찍고 다 먹은 기록이 있답니다. ㅋㅋ

·

오오오 전날 술을 마시고 가야겠네요ㅋㅋㅋㅋㅋ
해장국이 쑥쑥~~!!👍

오옷!! 도자기다 !! 사진도 잘 찍으시고 디피도 잘하시고! 능력자!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