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s Daily] 예술가 집안의 흥부자들이 모이면 이렇게 놉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in #kr7 years ago (edited)

아 정말 이런걸 올려도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
저는 솔직하니까... 휴우
오늘도 블록체인에 흑역사 저장할 각오로 포스팅을 시작하겠어요...♥


어제는 지리산 큰집에서 오랜만에 친척들이 모였습니다
저희의 친가쪽( 그러니까 @tata1 아빠의 집안 )은 모두 예술가들이에요~
그래서인지 우리가 모이면 여느 집안과는 사뭇 다른 풍경이 펼쳐지는데요,
그 모습을 살짜쿵(?) 보여드릴까 합니다 XD

1.jpg

저희 친척오빠는 뮤지션이에요~
늘 저녁을 먹고나면 우리는 자연스럽게 오빠의 작업실에 가서 오빠의 신곡을 듣기도하고,
때로는 강제로 코러스에 참여하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답니다 :D

산골인데다가 황토집이라고 섣불리 판단하면 안돼요 > <
오빠의 작업실은 최신식 응향시설과, 다양한 악기, 슈퍼 컴퓨터, 간지 철철 소품을 가득 품은 신세계...!!
이번에도 역시 무진장 기대하며 입성했는데..
무슨 공연장 조명이 방에 있어????
(핸드폰으로 조명을 다양한 컬러, 조도, 분위기로 조절 할 수 있답니다.... 휴우 <3)

조명만으로 이미 흥분 상태인 우리를 위해 공연을 시작해 준 우리 오빠 > <
신청곡 말하면 척척 아무거나 다 나옵니다
콜드플레이로 시작해서 내사랑 스티비원더까지~~♥

2.JPG

벚꽃과 오로라 컨셉의 조명을 틀고 분위기를 잡더니
곧 참지 못하고 본격적으로 놀아재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내가봐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퀸 앞에서 정신 똑바로 못차리는 거 정상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JPG

ㅋㅋㅋㅋㅋㅋㅋ이 세상에서 가장 잘 노는 사람 탑 10에 무조건 드는 우리 친척언니ㅋㅋㅋㅋㅋㅋㅋ
객관적으로 보니까 정말 부끄럽네요 > <

4 (1).JPG

(아오 간만에 멀쩡한 사진 나왔다 :-)
사실 너무 난리를 쳤더니 힘들어서 잠시 브레이크 타임♡
쉴때는 우울하지 않으면서 조용한 노래 위주로 신청해요
Adam Levine의 "Lost stars"를 연주중~

4 (3).JPG
4 (2).JPG

그러나 우리의 기력이 회복될 때 쯤 다시 바빠지는 오빠의 손가락!!

드럼 비트만 틀어놓고 즉흥 연주로 동생들 스트레스 풀어주는 흔한 오빠.jpg
(부제: 비글자매 본격춤판)
정말 이 자매들, 술도 한모금 안마셨는데 왜 저러는 걸까요

사실 우리는...
할아버지 제사때문에 모인거 였어요..... (할아버지 이제는 익숙하시죠?ㅎㅎㅎㅎ)
다시 몸가짐을 가다듬고, 경건한 마음으로 제사를 지냅니다 ^ ^

4 (5).JPG

그리고는 밤 12시가 넘었는데 어쩐지(?) 허기가 져서 음식을 몽땅 먹어치웠어요 :ㅇ

4 (4).JPG

자, 이제 소화도 시킬 겸
"게임을 시작하지"(예에...?)

친척언니(노는걸로 탑텐 그분)가 세계 평화 단체에서 일을 하는데, 최근에 '탈북로드'에 관한 영화를 찍었어요~
그 과정에서 많은 탈북자들과 교류하며 북한식 카드케임이라는 "사사키"라는 게임을 배워왔지요 ;-)
통일을 위해서는 이 게임을 꼭 배워야한다 그래서 대의를 품고 열심히 밤을 새웠습니다!!!
하마터면 간밤에 통일이 될 뻔 했어요 동지여러분...♥

그렇게 길고 뜨거운 우리의 밤은 이어졌답니다~~



저.. 이제 내일 이불킥 백만번쯤 하고 일어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유쾌한 아침 맞으세요 :D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치어럽 땡큐해요~~♥

예술가의 가족은 다르군요. 어쩜 저리 잘들노시나 ㅋㅋㅋ

한참을 저렇게 놀다가 문득 정신차리고보면 문득 부끄러워 질때도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부자 가족에는 풀보팅이 인지상정!

정말 즐거운 모임이었네요 ㅎㅎㅎ

꺅!! 우성님~~~ > <
사실 어제 올리고 이내 후회가 되서 악몽꿀뻔 했는데 풀보팅이라뇨......♥

우와~!!! ㅎㅎ
집에서 이렇게 노신다고요?
끼고 싶어집니다...

아 오빠분의 베이스 연주가 멋진데요?
즉흥 건반 연주도 좋습니다 ㅎㅎ
다루시는 악기가 많으시네요!
할아버지께서도 좋게 보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드미님 조인하셔요!!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오빠네 집에서 한번 방송촬영한적이 있는데 자연스럽게 놀던데로 놀으라길래 고삐 풀었더니 피디님이 이거 레알이냐며... 정말 평소에 이렇게 노시냐며 너무 놀라시더라는....
결국 그나마 천사의 편집으로 좀 덜 노는 것처럼 방송에 나갔네요ㅎㅎㅎㅎ
오빠는 못다루는 악기가 없어서 직접 집에서 다 녹음한답니다 :-)

마니쥬님의 긍정 에너지는 글에서도 느껴지는군요 :-)
보기 좋은 가족 모습입니다!!
그래서 카드 게임은 이기셨나요?
(제일 궁금합니다)

감사해요 마르티노님 :-D
저 게임은 룰도 너무 많고 진짜진짜 복잡해서 아직 익숙친 않은데 그래도 몇판은 깔끔하게 털었죠 > < b
어서 분발해서 통일을 시켜야겠습니다!!

와...... 즉흥연주에서 소오름 쫙----!!
저 연주에 급 헤드뱅잉 뭐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랑곳하지않고 시크하게 연주하는 사촌형님분도ㅋㅋ앜ㅋㅋㅋ

어깨가 절로 들썩이고 고개를 앞뒤로 리듬타게 하는 솜씨!
낄끼빠빠지만 끼고싶다 끼고싶다 나도 한 흥(?) 하는데!
일상 속에서 저렇게 흥방출 할 수 있다는게 너무 부럽소 마니찡

후... 잠시 진정하고..
한 번 더 봐야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믿슝 > <♡ 한번 더 보면 빠져들어서 안되는데~~~
역시 89들이 흥이 많은가봉가?
낄끼때 분위기 잘봐서 합류해!!
각자 하나씩 악기주어주고 합주해도 진짜 약빤 느낌인데 묘하게 퀄리티 높고 하여간 우린 늘 웃기게 놀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흥하는 아믿슝과의 만남도 기대가 크다 > <

지리산 비행소녀 마니님 인줄 알았네요~ ㅎㅎ

아직까지 '비행소녀'라는 말을 듣다니 왠지 기분 좋은걸요~?♡ㅎㅎㅎㅎ

소녀에 격하게 반응하는 걸 보면, 어느새 마니님도 나이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들켰...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스펙타클 버라이어티 그 자체네요 :) 이런 제사 풍경이 저로서는 부럽기만 하네요. 저희는 사람이 너무 없어서 그냥 제사만 지내고 곧바로 헤어지거든요. 그러다보니 사촌끼리도 어딘가 사먹하기도 하고 그래서 시간을 따로 내서 만나지 않는 거 같아요.
말이 길었네요. :) 암튼 마니님의 활발한 에너지 조금 나눠 받고 거요. 행복하실 거예요! ^-^

꺗---♡ 저 행복할게요 쪼꼬일빠님~~!!
저희는 어릴때부터 방학때면 오빠네 시골가서 내내 나무타며 놀다가 개학식 전날 돌아오곤 했어요ㅎㅎ
죽마고우가 어쩌다보니 친척들이 되었네요 > <
그리고 다들 예술쪽이라 그런지 노는 코드가 잘 맞아서 요즘도 친구들 뭉칠 때 함께 섞여 놀기도 하구요 :-)
너무 당연해서 잘 모르고 있었는데 쪼꼬님 댓글을 읽고나니까 새삼 가족들에게 감사해지네요..♡
제 감당 안되게 넘치는 에너지 나눠드릴게요 쪼꼬님!!!!!!!!!!!!!!!!!

너무 부러워요. ㅠㅠㅠ저는 예술감각이 전혀 없어서 예술감각 있는분들 부러워요 ㅎㅎ

예술가들은 대부분 재능이 몰빵이라 다른쪽에 굉장히 무지해요♥
기찬님 힘내시라고 셀프 커밍아웃.....ㅋㅋㅋㅋㅋㅋㅋㅋ

흥부자네가족이네요^^

흥부네인데 부자인 집안인건가요 :D (아재 웃음 껄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