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ni's Daily] 예술가 집안의 흥부자들이 모이면 이렇게 놉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in #kr7 years ago

와...... 즉흥연주에서 소오름 쫙----!!
저 연주에 급 헤드뱅잉 뭐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랑곳하지않고 시크하게 연주하는 사촌형님분도ㅋㅋ앜ㅋㅋㅋ

어깨가 절로 들썩이고 고개를 앞뒤로 리듬타게 하는 솜씨!
낄끼빠빠지만 끼고싶다 끼고싶다 나도 한 흥(?) 하는데!
일상 속에서 저렇게 흥방출 할 수 있다는게 너무 부럽소 마니찡

후... 잠시 진정하고..
한 번 더 봐야지!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믿슝 > <♡ 한번 더 보면 빠져들어서 안되는데~~~
역시 89들이 흥이 많은가봉가?
낄끼때 분위기 잘봐서 합류해!!
각자 하나씩 악기주어주고 합주해도 진짜 약빤 느낌인데 묘하게 퀄리티 높고 하여간 우린 늘 웃기게 놀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흥하는 아믿슝과의 만남도 기대가 크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11.66
ETH 2306.1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