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ni's Daily] 예술가 집안의 흥부자들이 모이면 이렇게 놉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in #kr7 years ago

완전 스펙타클 버라이어티 그 자체네요 :) 이런 제사 풍경이 저로서는 부럽기만 하네요. 저희는 사람이 너무 없어서 그냥 제사만 지내고 곧바로 헤어지거든요. 그러다보니 사촌끼리도 어딘가 사먹하기도 하고 그래서 시간을 따로 내서 만나지 않는 거 같아요.
말이 길었네요. :) 암튼 마니님의 활발한 에너지 조금 나눠 받고 거요. 행복하실 거예요! ^-^

Sort:  

꺗---♡ 저 행복할게요 쪼꼬일빠님~~!!
저희는 어릴때부터 방학때면 오빠네 시골가서 내내 나무타며 놀다가 개학식 전날 돌아오곤 했어요ㅎㅎ
죽마고우가 어쩌다보니 친척들이 되었네요 > <
그리고 다들 예술쪽이라 그런지 노는 코드가 잘 맞아서 요즘도 친구들 뭉칠 때 함께 섞여 놀기도 하구요 :-)
너무 당연해서 잘 모르고 있었는데 쪼꼬님 댓글을 읽고나니까 새삼 가족들에게 감사해지네요..♡
제 감당 안되게 넘치는 에너지 나눠드릴게요 쪼꼬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44.49
ETH 2625.45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