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s Daily] 도자기 만드는 스티미언- 하코님을 아시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얼마 전 아빠가 스티미언님 공방에 가서 접시에 그림을 그리고 왔다 하시더라구요~
그때 하코님 이름을 처음 듣게 되었는데 마구 설렜습니다♡
우리 스팀잇에도 도예 작가님이 계시다니...!!!

IMG_2363.JPG

저로 말할 것 같으면 도예과 CC였던 부모님 슬하에서 자란 차녀로서(;;)
어릴적부터 흙만지기를 좋아했으며,
남친과 데이트하러 갔던 도자기 공방에서 데이트는 뒷전이요~ 본격 작품 활동에 심취했던 이력이 있는-
사실 그냥 이런걸 무진장 좋아하는 애... 입니다만ㅎㅎㅎ

2.jpg

오늘은 도예작가 하코님께서 친히 저희집으로 와주셨어요!!
지난번 아빠와 콜라보로 작업한 접시를 가마에 구워 갖고 오신 것이었지요 :D
(하나는 @tata1 아빠꺼, 하나는 @ceramic-hako 님꺼, 하나는 스팀잇에 경매로 내놓는다는 소문이... 속닥속닥)

1.jpg

공방을 운영하신다기에 어느정도의 연배를 상상하고 있었는데 저보다 2살 오빠시더군요 > < (앞으로 호칭은 하코 + 오빠 = 하코빠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나저나 저는 오늘도 예를 갖추어 잠옷을 입고 손님 맞이를.....

3.jpg

점심 먹으러 밖에 나왔는데 날씨도, 기분도 너무 좋았어요 <3

4.jpg

집 근처 닭갈비 집에서 철판닭갈비를 시켰습니다 :D

5.jpg

아 물론 맥주두요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요즘 또 포스팅마다 술사진이 섞이는 듯한 느낌)

6.jpg

사실 하코빠는 스팀잇에 발을 들인지 아직 한달밖에 안되신 따끈따끈한 뉴비!
음식이 나오자 당연한 듯 카메라를 집어든 저나 아빠와는 달리 부끄러워 하시며 셔터를 누르시더랍니다 XD
예술과 스팀잇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세사람이 뭉치니 어색할 틈 없이 웃고 떠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ㅎㅎㅎ

7.jpg

돌아오는 길에 공원에 들러서 밋업 기념 셀카 한방-
아니, 어쩜 셋다 이렇게 못나올 수가 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전에 저도 수원에 있는 공방에 놀러가기로 약속하고 헤어졌습니다 :)
스티미언들 방문은 언제든 환영한다고 하니 도예 체험이나 하코님께(?)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손번쩍!
다음에 저랑 같이 도자기 공방 밋업해요~~♡

Sort:  

멋진 시간이였을것 같네요.
한 분야의 예술가들과의 만남 ㅎ

Hello manizu!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도예밋업은 정말 신선하네요ㅎㅎ
나중에 공방밋업도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도자기에 그림그리는 체험은 해봤는데 ㅋㅋㅋ

부녀의 이런 멋진 사진...
부럽습니다

즐거움이 묻어나는 밋업...

다들 즐거워 보이셔서 좋습니다. 예술가 들의 만남이라 주제가 있어 더 즐거워셨을듯 하네요.

Steemit에는 삶이 녹아있네요...🌈

잠옷으로 손님맞이.ㅋㅋㅋ
사진을 보니 유쾌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겠어요!

마니님 저 왔어요^^ 하코빠 괜찮군요!!!ㅎ
서울에서 일 보고 이제야 집에 왔습니다~ㅎㅎ
이렇게 저에 대해 자세한 설명과 소개를 해주시다니 감사해요~
오늘 많은 걸 알려주시고 즐거운 대화 너무 좋았어요. (너무 좋았던 시간^^)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도예밋업 신선하네요! 부모님이 도예과 cc셨다니 사랑과 영혼의 명장면이 떠올라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707.00
ETH 2746.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