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감사합니다.
화이팅하는 하루!!

새글이 없어서 댓글에 보팅하고 갑니다. ^^
힐링이벤트 #2-2 참여 감사합니다. #2-3 계속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거거거중지, 행행행리각
가고 가고 가면 이르게 되고 행하고 행하고 행하면 깨닫게 된다.

저도 오늘 아침 이시스님의 금언을 새롭게 마음에 새겨보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카일의 보팅이벤트 당첨~^^

앗!! 카일님.. 감사합니다.
이벤트 당첨운이 제게로 왔네요..ㅎㅎ

소소하지만 기분은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보팅해드리고 갑니다~

규스키님 감사해요. ㅎㅎ 소소하지만 기분 좋은 당첨인데 아직 정보제출도 안하고 있네요~~

미키마키님 ~~~ 뜸하시네요.. 바쁘신가 보네요
더워졌는데 시원하고 이뿐 여름날 되세요!

안부글 남겨주신 거 지금 확인했어요..
제가 원래 글을 쓰기보다는 스팀잇 글 보는 걸 더 좋아했었는데
요즘 그마저도 힘들었네요..

감사해요.. ㅎㅎ katiesa님도 시원하고 예쁜 여름날 만끽하시길여..
푸르른 데크 공간이 막 떠오르네요.. ^^


@makimaki2, sorry to see you have less Steem Power.
Your level lowered and you are now a Red Fish!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14.76
ETH 3246.5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