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스모너)스몬 보팅 추천 해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마감입니다.

스몬 보팅 추천 이벤트입니다.(2.74$정도)

[스팀몬스터] 급공지 - 업보팅 서비스 요청 일단 중지 부탁드립니다.](https://steemit.com/kr/@jayplayco/3nxfmf)

이 글을 잘 읽어보세요.

현재까지 가이드라인 정리

스몬관련 이벤트글은 OK (즉, @lucky2님이 하셨던 50개 부스터팩 이벤같은 글)
스몬관련 정보성 글 OK (즉, @fenrir78님의 스몬 하는법 이나, @ayogom님같은 엑셀 분석글)
스몬관련 뉴스성 글 OK(즉, @floridasnail 님이 금일 하셨던 베타 뉴스 관련 글)

안되는 글

스몬 카드 오프닝 스샷 글.
스몬 카드 오프닝 비디오만 있는 글
스몬과 관련 없는 내용이 있는 글. (즉, 섞어쓰기는 밴위험 있음)
스몬 스샷하나만 있고 아무런 다른 내용이 없는 글.
즉, 이제는 쉽게 업보팅 안준다는 것입니다. ^^

자 이제 스몬 보팅 추천 이벤트 방법입니다.
1 스타터팩 구매자에 한한다.(이게 스몬의 기본 방침이라..)
2 9월 21일 아침 9시(예정) 부터 보팅 추천 예정
3 하루에 한명씩 일단 열분(선착순, 댓글에 날짜 써드림)
4 포스팅한지 15분이 지난 후부터 페이아웃시점 12시간전까지 추천 가능합니다. (글을 미리 작성해 두시면 됩니다. 그 글에 본인의 스몬보팅은 받으시면 안됩니다. 두번 불가.)
5 본인이 50% 보팅 받는 분은 제외

룰은 대충 이 정도입니다.
이 글에 선착순으로 댓글 다시면 되고 제가 날짜를 정해드리면 글을 쓰시고 댓글로 포스팅 주소를 달아주시면 됩니다. 깜빡 잊어먹고 댓글 안다시는 분은 그냥 패스하겠습니다.

그럼 고고~~

Sort:  

럭키님 이벤트는 항상 신청하는거 같네요 ㅋ
이번에도 신청합니다. ㅎㅎ

데스위니덱 포스팅입니다.
https://steemit.com/kr-steemmonsters/@jiuinfo/24yqjz

9번
9월 30일 일요일 오전 9시경 추천해드림.
그 전에 여기에 댓글로 포스팅 주소 남겨주세요~~

(이 글 말고 다음에 글을 쓰셔서 신청해주셔야겠어요.
저도 하루 1개만 신청 가능이라서요.)

넵 다음주에 글 쓰고 댓글 남기겠습니다. ^^

스몬이 보팅을 쉬고 있습니다. ㅠㅠ
아래 포스팅 확인하세요.스몬보팅추천 연기 안내입니다.
https://steemit.com/kr/@lucky2/hstxd

추천 이벤트로 받는 분도 가이드 라인에 맞게 작성해야겠군요.ㅠㅠ

네. 도전?
아님? ㅋㅋㅋㅋㅋ

가이드 라인에 맞는 글을 쓸 능력이 없습니다. 포기.ㅠㅠ

하실수 있을텐데...ㅎㅎㅎㅎ
넵~~
오늘도 좋은 하루!

스몬은 시간과 여력부족으로 못하고 있는데, 이벤트도 하시고 대단하시네요~!!^^

ㅎㅎㅎ 넵!! 감사합니다~
여유되실때 한번 살펴보세요.

ㅎㅎ 응원합니다. 전 아직도 스팀몬스터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네. 저도 아직 배우는 중이에요^^
좋은 하루~~

우아~~제까 찍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번
9월 21일 금요일 오전 9시경 추천해드림.
그 전에 여기에 댓글로 포스팅 주소 남겨주세요~~

어디가 상콤?
허언증.jpg

URL이 상콤하지 않나여?ㅋㅋㅋ

뉴비존님.
단순 카드팩 오픈 사진만으론 곤란하다 하오니
(양이 많아서 괜찮을거 같긴한데....혹시 밴당하면 제가 마니 곤란해지니..)

설명이나 규칙같은거라도 다른 분들 포스팅 참고하셔서 글로 좀 적어주셔야 할듯합니다.
(고고~~)
단톡방 주소 이런것도 올리고..ㅎㅎ

엌! 그래염? ㅎㅎ 그럼 다른분께 양보할께여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아뇨 해보죠 뭐.
제가 밴을 풀수도 있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

오오~ 그렇군염!! 그래소 오늘 트레이딩 방법을 다시 올려봤었는뎁 ㅎㅎㅎ

그건 가셔서 10% 보팅 받으세요.ㅎ

보팅 완료~~
오늘도 좋은 날!

오홋~ 이것이였군염+_+ 감사합니다 ㅎㅎ

아 여기에 선착순이군요... ㅎㅎ
도전....ㅋ

2번
9월 22일 토요일 오전 9시경 추천해드림.
그 전에 여기에 댓글로 포스팅 주소 남겨주세요~~

남기고 갑니다. ㅎㅎ
토요일엔 못 쓸것 같아서...

https://steemit.com/steemmonsters/@knight4sky/steemmonsters-water

보팅 추천 완료^^

저도 스몬 50퍼 보팅 받고 싶습니다 :D
뽑아주시면 오늘 중으로 글 쓸께요 ㅋㅋ

날짜 정해드릴게요. 잠깐요.

3번
9월 23일 일요일 오전 9시경 추천해드림.
그 전에 여기에 댓글로 포스팅 주소 남겨주세요~~

옙 감사합니다 :)

보팅 추천 완료^^

잘보고갑니다. 수고하세요^^

ㅋㅋㅋㅋ넵~~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역시 이벤트하면 럭키님이시네요 ㅎ
저도 도전해봅니다.

4번
9월 25일 화요일 오전 9시경 추천해드림.
그 전에 여기에 댓글로 포스팅 주소 남겨주세요~~

보팅추천완료^^

감사합니다 ^^

신청합니다. 저는 경험기를 주제로 하나씩 써가고 싶어요.

5번
9월 26일 수요일 오전 9시경 추천해드림.
그 전에 여기에 댓글로 포스팅 주소 남겨주세요~~

스몬이 보팅을 쉬고 있습니다. ㅠㅠ
아래 포스팅 확인하세요.스몬보팅추천 연기 안내입니다.
https://steemit.com/kr/@lucky2/hstx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6
BTC 58216.02
ETH 2614.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