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스팀몬스터] 새로 출시한 beta 팩 10개를 열다.!

in #busy6 years ago

IMG_9855.PNG

안녕 형들!!
스몬 베타 팩이 오픈되서 10개를 열어본
뉴비존이야.

1.PNG

어제 @jayplayco 형이 5팩 준거 열어보고 골카가 없어서 시무룩했지만...오늘 베타팩이 열려서 바로 10팩을 열어보았어...총 24스팀 정도 들어간 것 같네 ㅎㅎ

2.PNG

오...베타!! 부스터팩은 뭔가 디자인을 좀 신경쓴 듯 한 느낌이야 ㅋㅋ 이제 게임을 시작해볼까??

첫 번째 팩

3.PNG
오...첫판부터 골카를 주네?!~!! 베타 뭔가 혜자롭군??? 캬~~~

두 번째 팩

4.PNG
오호~~ 레어 한장 ㅋㅋㅋㅋ 그래 아직 괜찮아 ㅋㅋ

세 번째 팩

5.PNG
또 레어 한장 ㅋ 후후훗~나의 멘탈은 여기서 털리지 않아 가즈아~~~

네 번째 팩

6.PNG
오호~ 에픽 좋아좋아~~

다섯 번째 팩

7.PNG
오 에픽 한장에 레어 두장~~~ 아주 좋아여~~ 그런데 골카는 또 안주닝??

여섯 번째 팩

8.PNG
이야.....에픽 좋아~~~ 그래서 골카는 또 안줭???

일곱 번째 팩

9.PNG
응? 왜...왜그래?!! 아니야 심기일전하고 다시!!!!

여덞 번째 팩

10.PNG
아...음? 아직 2팩 남았어!!!!

아홉 번째 팩

11.PNG
이제 한 팩 남았는데???레어 두장?................

열 번째 팩

12.PNG
...............................................

..............................................

...............................................

...............................................

...................................................


IMG_9946.GIF

Sort:  

골카 한장이 어디여~

베타팩 오픈했으니 나의 소듕한 스팀을 좀 써볼까요?? ㅋㅋㅋㅋ

그라누님도 고고씽~~!

그래도 골카 한장이 어디야~ 축하축하~!

그...그릉가 ㅋㅋ 감사감사 ㅎㅎㅎ

bbooaae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booaae님의 [예능으로 배우는 중국어 3] 중국에서 이혼하는 황당한이유 1위는?!

...닷.
#1. #kr-give 보내주신 후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육원에 잘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newbijohndesignkoi kibumh epitt925 sunny1124 stylegold 님

오늘까지는 쬐금 ...

ㅎㅎㅎ
나중에 더 사서 더 까보자!!

음...그럼 디디엘 횽아가 스팀 주는고야?

골드 카드가 제일 좋은건가요? 번쩍 번쩍 빛이 나네요.ㅎㅎ

네네 ㅎㅎ 하지만 골카 레전드등급이 제일 비싸염...기본 1000달러가 넘습니다. ㅋㅋㅋㅋ

골카... 부럽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골카 레전드좀 ㅠㅠㅠ

저는 레전드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그냥 금칠된 것으로 만족합니다.

개발자님 보고 있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금칠 가봅시당+_+

첫술에 배불렀어야 했는데 ㅋㅋ
나도 저녁에 까봐야징~

아..아숩 ㅠ

골드 한장나왔네!! 그럼됐지 형아~ ㅋㅋ 또 스몬카드 열어본 포스팅 많이 올라오겠네!! ㅎㅎ

ㅎㅎㅎㅎ 다들 스팀탕진 가즈아~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결과보고] <주3회 운동하기 #8 : 9/10~9/16> 챌린지 결과보고!

...lekang님: 2/3
hodolbak님: 3/3
jisui님: 0/3
dazzlingmango님: 4/3
newbijohn: 4/3
imrahelk님: 3/3
yongsam님: 3/3
heonbros님: 3/3
innovit님: ...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lucky2.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땡큐~~스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6
BTC 58216.02
ETH 2614.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