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다.

in #kr6 years ago (edited)

코인을 알고 난후 새로 배우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컴맹 아줌마가 이제 채굴까지 하네요. 하하하...

요즘 핫한 블러드 코인 소개할게요.

[이벤트] 코인, 에어드랍해드립니다 : )
https://steemit.com/kr/@cyan2017/4c3ahn

다단계 코인이라 추천인이 필요합니다. 전 시안님 밑으로 들어가 있네요.
제가 처음 본 글이 시안님 글이라 그냥 시안님 글 추천합니다.
(블러드코인 이라고 검색하셔서 친한 분 추천인으로 하셔도 됩니다. 전 안해주셔도 돼요^^
제 코드가 lucky2이긴합니다.ㅋㅋㅋ)
댓글에 본인 글(추천코드 포함) 링크 달아주셔도 됩니다.

다음 또 재미있는 에코트리 소개합니다.

https://steemit.com/kr/@soosoo/feat-sm-and-ecotree
수수님 글에서 알게 되어서 수수님 글 소개할게요.(수수님 추천인 코드도 있어요.)
폰에 간단하게 설치하면 됩니다.( 제 코드는 6MPC2G 입니다^^)

전 조금 복잡하면 안하는 사람이라...
이건 아주 간단합니다.
밑져야 본전 수준이니 한번 해보시면 마치 비트코인 채굴자가 된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즐거운 추석 마무리 잘하시구요~~

https://cafe.naver.com/steemit2
<스팀잇으로 돈벌기>카페 링크입니다.
뉴비들의 정착을 돕고 있습니다. 뉴비분들 꼭 와보시길!!

Sort:  

대단하네요 부럽습니다 ㅎ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풀 응원 가즈아!!

와우...채굴까지 하시나요 ㅎㅎ
멋집니다
대박나시길~~^^

요건 둘다 너무 간단한데 한번 해보세요.
(늦게 하면 손해라는...
바로 지금 시작하세요~~ㅋㅋㅋ)

요런 정보는 남푠한테 넘길게요 ㅎㅎ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러키님 그리고 다른 모든 스티미언 여러분~~

퇴원 했으니 이제 슬슬 다시 카페활동하러 가즈아~~

수고많으셨어요~~~~
암튼 가즈아~~!

steemhunt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hunt님의 Introducing Steemhunt Chrome Extension and New Airdrop | Sponsor Report - #22

...hil | 10,156,875 VESTS (5,026 SP) | 0.71 | 1.001 | 4,463 |
| lucky2| 8,129,058 VESTS (4,023 SP) | 0.57 | 0.802 | 3,572 |
| jxwon...

즐거운 추석되세요 럭키님!
해외에 있으면 그냥 평일 중 하루처럼 흘러가네요 ㅎㅎㅎ
by효밥

남편이 추천인 아이디를
럭키님으로 해도 되냐고 묻네요

그럼 감사하죠.
lucky2입니다.
(가입후 아이디 알려주시면 저도 코인을 보내드리겠습니다.-다들 이렇게 하시더라구요. 다단계라.ㅎ)
두분 다 가입하실거면 한분은 저를 추천인으로 한분은 배우자를 추천인으로 하시면 좋습니다.)

럭키님으로 했습니다
님푠 아이디 ojagggyo 라네요 ㅎㅎ

네, 방금 블러드 코인 송금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한국분들만 채굴하고 계시는데 12월에 국제 마케팅을 한다고 합니다. 그 전에 일본분들에게 알리시면 채굴에 도움이 될거에요. 이게 채굴자가 많아지면 채굴량이 줄어드는 구조라 초반에 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네이버에 카페도 있어요. 관심 있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추천인 감사드려요~~

네 포스팅 하라고 했어요
많이 보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대단하세요 ㅎㅎ
게으른 저는..ㅋㅋㅋ 스크랩 해둘게염

이제 채굴까지...
못하시는 게 없고, 안해 보시는 게 없고, 어디서 빠지는 법이 없으시네요.^^

이건 엄청 간단해서 할만합니다. 초반에 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니 남편분 한번 해보시라고 하세요~~
늦게하면 손해.ㅋㅋㅋㅋㅋ

블러드 코인 마이닝 시작해봤는데, CPU가 엄청 열심히 일을 하네요.ㄷ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