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냐? ㄷㄷㄷ

in #kr6 years ago (edited)

ㄷㄷㄷ
슬슬

80.jpg

며칠전에 바닥이라고 스팀 사서 스파업 하신 분들
사과드립니다.
지하가 있었네요.ㄷㄷㄷ
(당분간 그냥 시세 보지 마세요. 어차피 파워다운 오래 걸려요.
스팀 아니고 다른 코인 보유자들
패닉할 시점인가요? ㄷㄷ
단톡방 난리났네요. )

요즘 많이 쓰게 되는 짤이네요.
날도 더운데 시원하게 존버합니다.
(일단 올 연말까지는 존버...
다들 맘 졸이지 마세요.

여러분 내리시면 떠납니다.
이건 만고의 진리.)

https://cafe.naver.com/steemit2/335

이 카페에 너무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스팀잇으로 돈벌기> 카페에 오늘 올린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가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간단하게 몇가지 카페 가입 안하신 분들을 위해 올리겠습니다.

제가 이 카페를 만든 이유는 두가지입니다.
1 스팀잇에 가입은 했으나 뭐가 뭔지 몰라서 조금 하다가 그만 두기 쉬운 뉴비들 도와주기
2 검색을 통해 들어오는 일반인들 가입절차 도와주고 정착 도와주기

많은 분들이 우리 카페가 친목과 맞보팅 카페로 전락하진 않을지 다들 눈 크게 뜨고 지켜보실겁니다.

뉴비를 벗어난 분들이 이 카페를 오실 이유는 딱히 봉사활동을 제외하곤 없어보입니다.
그래서 감사합니다.

포스팅 홍보난에 10불 이상을 제외 한것도 순수하게 뉴비지원 목적을 강조하기 위함이지요.
만약 그런 제한이 없다면 맞보팅 의혹 나올수 있으니까요.

저 말고 몇 분이나 이 홍보글을 클릭해서 보고 보팅해주고 그럴진 미지수입니다.

전 스팀잇에서 제가 찾아가서 뉴비 지원 해주던걸 카페로 옮겼다 그리 생각하고 카페를 만들었습니다.
(저도 이미 좀 지치고 있네요.)

이벤트나 꿀팁 이벤트가 뉴비가 아닌 기존 스티미언을 위한 것은 그 분들의 활동을 유도하기 위함이고
더 큰 뭔가를 안 거는 것은 순수하게 도와주실 분을 찾고 있는거지요.
(어느정도 추려진것 같구요.)

사람들이 자기 이익보다 전체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걸 강요할 생각도 없구요.

(중략)

다들 카페에 거는 기대가 너무 크신것 같아서 마음이 복잡하네요.
그냥 우리 카페는 뉴비지원 카페입니다.
다른 분들이 안하시면 저 혼자라도 하겠습니다.(지쳐서 나가떨어질때까지만요.)

이제 시작이니 좀 지켜봐주세요.
이제 10일 되었어요.

이 카페는 스팀잇 대표 카페가 아닙니다.

그냥 저혼자 뉴비 지원 하려고 만든 카페입니다.
도와주시면 감사한거고 아니면 할수 없는거고 그래요.

그냥 솔직한 제 마음입니다.
일단 저지르고 보는 성격이라
이 글도 그냥 올립니다.

(임대는 관뒀고 카페는 오래 해야 할텐데.......)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고
사공도 좀 힘듭니다.

(제안합니다 코너 없애고 홍보 이벤트도 마감하겠습니다.
-이제 도움이 필요한 뉴비분들에게 제가 직접 홍보하겠습니다.)

도와주신 분들 감사하고
앞으로도 뉴비를 위한 카페가 될테고
선배님들은 그냥 스팀잇을 위해 도와주신다....정도로 생각해주세요.

(카페를 지나치게 키울 생각도 힘도 없습니다.
전 사업가가 아닙니다.
제가 할수 있는 만큼만 할게요.

댓글 다 못달아도 이해해 주세요.
속이 메슥거려요.)

여기 적힌 그대로입니다.
선배님들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차피 뉴비를 도와주기 위한 카페이고
뉴비분들 한 분 두 분 모아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선배 스티미언(헌비?)분들에게 크게 도움이 되지 못하는 공간입니다.
스팀잇에 모든 정보가 다 있습니다.
몇달 정도 스팀잇 하신 분들은 그런 정보를 활용할 능력이 되십니다.

그런 능력이 안되는 뉴비분들 카페로 와서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선배분들은 도와주면 좋고 아니라도
가입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그 다음부터는 제가 해보겠습니다.
제가 할수 있는 만큼만 하겠습니다.)


https://cafe.naver.com/steemit2
<스팀잇으로 돈벌기>카페 링크입니다.
아직 가입 안하신 뉴비분들은 와서 도움 받으시면 좋겠네요.

Sort:  

얼마전에 가입했습니다^^ 신경 많이 써 주시는점 감사합니다~~

그래도 지금이 올라탈때입니다. ^^ ㅎㅎㅎ

항상 기회라고 ~ 하더니.. 지금이 진짜 기회인가요 ^^
뉴비들에겐 지금이 적기인듯요 ^^

이런 힘든 시기에 뉴비를 돕겠다는 마음만으로도 럭키님은 큰 일을 하고 계신 겁니다...
저도 카페가 전적으로 뉴비들이 스팀잇에 적응하는 걸 도와주는 곳이라 생각하기에.... 아무 사심없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스팀이 저를 물먹여도... 스팀잇이 건재한 이상 희망은 있다고 믿습니다^^

와 1000원 밑으로 내려가는건 정.말...
이제 수익이 -로 갈 일이 머지 않았어요 ㅋㅋㅋㅋ ㅠㅠ

코인 가격이 바달일지라도.. 화이팅입니다!

흐어....녹아내릴 것 같습니다.ㅠㅠ

진짜 녹아내리네요.ㄷㄷㄷ

럭키님..
힘빠졌어요ㅠㅠ
이오스에 실망했는데 스팀마저...
그래도 버팁니다
아자아자!!

스팀은 그나마 나은편이죠.... 저는 지금 이오스~의 넌 남이 아냐~ .... 제가 지금 뭔소리죠? 지하에서 뭔가 더 뚫고 내려갈 기세라.. ㅎㅎㅎㅎ 그냥 존버죠~ 물타기 시점이 안보여요~ ㅎㅎㅎ

힘내세요..저같은 뉴비 받아주는 카페있는거로도 큰힘이됩니다

제가 큰 힘은 못되겠지만
뉴비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1.67
ETH 2588.03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