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동당하려면 일찍 당해라.

in #kr6 years ago

선점의 중요성

[steemmonsters]개미지옥에 빠져보자2
https://steemit.com/steemmonsters/@fenrir78/steemmonsters-2
[스팀몬스터] 카드 카테고리 이해하기
https://busy.org/@jayplayco/7fn3vs

이 두 포스팅을 읽고 어제 그냥 그만해야지 한 스팀몬스터에 본격 투자(?)
아무래도 좀 히트를 칠것 같아서 미리 투자를 했다.

일단 @fenrir78님처럼 에픽과 레전더리 카드는 하나씩 다 구매했고
(당첨이 어려울것 같아서.)

g1.jpg

소환사 카드는 다 구매.

g2.jpg

나머지 일반카드를 위해 100팩 구매 (10팩 보너스)
-오늘 코인들도 좀 올랐고 앞으로도 오를것 같아서 나에게 주는 선물로 질렀..(자기합리화 쩐다.)

골드.jpg

짜잔....골드 이 만큼~~~~

ㅋㅋㅋㅋㅋ
뭐 나름 만족.

하아....손맛이 죽인다...클났다.
(카드가 멋있게 뒤집어 진다. 특히 골드...드르르르....)

보자 보자 크리스마스가 언제더라........

-->카드 사재기 조장 아님 주의.

Sort:  

오 조 금박이 반짝이는것 보소~!! ^^

부럽소이다~ ㅎㅎㅎㅎㅎ 아.. 레전더리는 사러 가야하나? 심각하게 고민이 되네.. ㅎㅎㅎ

nalumsiss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alumsiss님의 지치지 않겠습니다. 좌절 하지 않겠습니다. 포기 하지 않겠습니다.- 웹툰의 꿈

... 방향을 튼듯한 절 보며...
한숨도 나오더군요

그래도 굽히지 않으려 이리저리 수소문 하다.

저의 멘토님 lucky2님의 따끔한 충고와 조언으로 다시 한번 활로를 찾아 도전 하게 되었습니다.

이드문학관에 새 작품을 올리게 되...

컥 ㅋㅋㅋㅋ골드... ㅋㅋㅋㅋ 대단하십니다 ㅋㅋㅋㅋ저는 쪼꼬만한거 몇개 가지고 있는게
부럽다...

다 모으고 싶네요. 클났네.ㅋㅋㅋㅋ

네, ㅠㅠ.. 큰일입니다... 그래도 저 금박이는 부러운것. ㅎㅎㅎ.

ㅎㄷㄷ... ㅋㅋㅋ역시 중독의 위험이란..ㅋㅋ

오늘 카드 글을 몇개 봤는데...럭키님 글은 패스가 안되네요.
링크 가서 봐봐야겠어요^^

구경만 하세요^^ㅋㅋㅋㅋㅋ
사지마세요!!!!!
(제가 먼저 완성해야해요.ㅋㅋㅋㅋ)

다 읽고 거기서 또 타고가서 읽었는데;;;;카드는 갖고 싶고 게임을 한다는건 나랑 안맞고^^;;;
선점해야 된다는 건 핵공감해요 ㅎ

저도 딱 이 심정. 카드는 갖고 싶고 게임은 하기 귀찮고..

세상에 못하는게 없고
모르는게 업네요
럭키님은 장군으로 태어났으면 ~~ㅎㅎ
암튼 멋지네요

장군.ㅋㅋㅋㅋㅋ
저번에 비비아나님도 저보고 장군같다그러더니.ㅋㅋㅋㅋㅋ
넘 웃겨요.

저도 겨우 겨우 따라해보는거에요.
(게임이라고는 테트리스밖에 못해봄..ㅋㅋ
이건 스팀이 나온다고 하니 한번 해보는거죠.ㅋㅋㅋㅋ
아무것도 안주는 건 잘 안해요.ㅋㅋㅋ)

누가 링크로 카드를 선물로 주던데 이게임 이었군요~! 요새 핫 한가 봅니다..ㅎㅎ 선동당하려면 일찍당하라는 문구가 제 정신을 혼미하게 하고 있어요..해야하나..ㅎㅎ

네 뭐든 빨리 해야.ㅋㅋㅋㅋㅋ
나중에라도 안할 자신 있음 안하시면 됩니다.
크크크킄

자애로운 누님!!! 골드 하나 줍니다 ㅋㅋㅋ

고마워. 하나 줘!!ㅋㅋㅋㅋㅋ

아니 나 달라고 ㅋㅋㅋㅋㅋ

안들려.ㅋㅋㅋㅋ
뭐라구?

쳇... 앞으로 일반만 나오시길 기도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귀하의 앞날에 축복을~~굿럭!!

졌다 ㅠㅠ 유 윈!!!!

굿나잇!!!
(메롱!!ㅋㅋㅋ)

카드에 빠지면 위험한데... 또 봐버렸습니다. T^T
드르르르... 멋지게 뒤집어 지는거 궁금하다....

오~~드르를르
막 바르르 떨어요.ㅋㅋㅋ
신기함.ㅋㅋㅋㅋ
기분도 막 좋아져요.ㅋㅋㅋㅋ

골드가 이렇게나 많이.....부럽습니다^^

지금 시세로 계산해보니 그리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만족.ㅋㅋㅋㅋ

나중에 게임 재미있을거 같아요.

살까 말까 고민만 계속 하게 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708.83
ETH 3801.89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