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개미지옥에 빠져보자2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오늘도 자발적으로 개미지옥에 들어갔다 온 결과를 보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글 보상으로 받는 스팀으로만 부스터팩을 사기로 마음 먹었었는데, 오늘 @jayplayco님의 [스팀몬스터] 카드 카테고리 이해하기 글에서 댓글로 대화하던 중 이래선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현질까지 가게된 의식의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jayplaco님도 꽤 많은 부스터 팩을 오픈하신 것 같은데 아직 에픽도 많이 비어있고, 레전더리는 하나도 없음.

2
twinpapa님도 50스팀을 소비하셨는데 에픽 카드와 레전더리 카드를 많이 모으시지 못했음.

3
jayplayco님이 "특히 스팀몬 측에서 프리세일이 끝나면 현재 판매하는 카드는 판매가 중단될 것이라고 언급이 되어 있어서 품절에 의한 카드가치가 있을것을 개인적으로는 생각됩니다. ^^" 라고 언급하셔서 마음이 조급해짐.

4
골드카드의 출현율이 1.5%대라는 것을 알고 골드 뽑기의 길은 험난하다는 것을 깨달음.

5
위의 1~4를 종합하여 고려해보니 아무래도 부스터팩을 사서 에픽이나 레전더리를 노리는 것 보단 카드를 구매하는 편이 낫겠다는 생각이 듬.

그래서 일단 에픽을 종류별로 마켓에서 모두 구매하였습니다. 아직은 개당 0.4불 정도이니 큰 부담이 없습니다. 나중에 4불 할 수도 있습니다. 빨리 사는 사람이 위너ㅋㅋㅋ

IMG_3048.PNG

그런데 에픽을 다 모았는데도 뭔가 허전하고 불안합니다. 왠지 레전더리를 지금 못 사면 언젠가 비싼 가격에 살 것만 같은 느낌 아닌 느낌이 들었습니다. 비록 골드 레전더리는 형편이 안되어서 못 사더라도 일반 레전더리는 아직은 살 수 있는 가격 범위 안에 있기에 이것도 하나씩 주어 담았습니다.

IMG_3049.PNG

지르고 나니 불안했던 마음은 푸근해졌으며 게임 오픈 시 나의 레전더리 카드로 상대방을 박살낼 생각을 하니 뿌듯하기까지 합니다.

준비된 자만이 승리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늦지 않았다고 판단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입니다.

위의 선동은 농담으로 받아들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저는 진지합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Sort:  

으음..
게임이 잘 빠져서 재미있다고 소문나면 그때 플레이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ㅎㅎ 넵 그 때 하셔도 늦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사실 어찌될 지 모르는 상태여서요 ㅎㅎ

앗 나중에 펜리님이랑 붙으려면 분발해야겠네요. 전설카드 다 모으셨구나. ㅋㅋ.. 저도 부스터에서 일반 카드는 구매쪽으로 전환하고 현재는 잔돈으로 일반카드 구매로 레벨업에 들어갔습니다. 전설카드는 중간 중간 부스터로 나와주겠죠 ㅎㅎㅎㅎ....

한국 길드를 만들까요? ㅎㅎㅎ.. 길드 만들어서 외국애들이랑 붙는거죠 ㅎㅎㅎ..

혹 스몬측에 의견 전달이 가능하시면 마켓에서 한 번에 여러개 살 수 있는 기능 좀 추가해달라고 말씀해주세요. 장바구니 담는 것처럼요^^ 하나씩 살려니 너무 힘들더라구요 ㅎㅎㅎ

아.. 다음 레벨업 포스팅때 다룰 내용이긴 한데, 현재 제가 알기로는 몬스터 마켓은 2-3%fee를 받고 있습니다 (올랐을 수도 있어요, 최신 업데이트를 못찾아서요.. 올릴 수 있다고만 해서요) . 그리고 https://monsters.steempeak.com/market
로 가시면 5% fee를 받기는 한데 30장까지 한꺼번에 살 수 있습니다.

저도 여러장 살때 너무너무 귀찮아서 그냥 fee 내고 편하게 사고 있습니다. ㅎㅎㅎ 그렇게 만힝 차이는 나지 않아서요..
그러면 이런식으로 사지게 됩니다. ^^

오 감사합니다. 일반이랑 레어는 저기서 좀 사야겠네요 ㅎㅎ

아, 그리고 방금 스팀몬 디스코트에서 읽은 내용인데, 카드를 정말 많이 사신 분들중 한분이 일반 카드는 가능하면 아직 합치지 말라고 하네요. 알파카드가 한정적으로 나오고 있고, 합치면 없어지며 카드 한장 한장이 갖는 가치가 추후에 아마도 높을것이라서 가능하면 그냥 합치지 말고 들고 알파가 끝난후에 고민해서 합치라고 하네요..

물론 전투에서는 레벨이 높은 것이 좋긴 합니다. ㅎㅎㅎ...
음.. 아직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우선 사놓고 합치는것은 나중에 해야겠네요.. 필요하면 언제라도 합칠 수는 있으니까.. ㅋㅋㅋ

일단 지금 질러야 하는 건가요 ㅋㅋㅋ 이런 선동 사랑합니다.

아.. 선동 아닙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 그냥 제가 하고자 하는걸 말씀드릴 뿐.. ㅋㅋㅋ.. 그리고.. 펜리님께 자극받아 또 하는 중.. ㅋㅋㅋㅋ..

강력한 상호작용이네요 ㅋㅋㅋ 굿입니다.

오~ 길드 좋은데요 갑자기 또 꿈틀꿈틀 ㅋㅋㅋㅋㅋ

ㅎㅎ.. 다음포스팅때는 우선 한국 스팀몬하시는 분들 모아서 오픈챗방 하나 만들 생각입니다. 필요하면 트레이딩도 같이 하고, 전투 시작되면 전략도 나누고요 ㅎㅎ..

의식의 흐름 따라 개미지옥으로 가신 거군요.
전 아직 뭐가 뭔지는 모르겠고, 계속 진행 상황 아려주세요.
뭔지 계속 지켜보겠습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카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럭키님이 비슷한걸 하던데
같은건가 봐요? ㅎㅎ

럭키님도 꽤 많이 하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

ㅎㅎ 맞습니다. @lucky2님 시원하게 지르시죠!!!!

지르고 왔음 ㅋㅋㅋ
가즈아!!

ㅋㅋㅋㅋ 이거 지르신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
게임에서 현질은 활력소입니다 ㅎㅎㅎ

그럼요 ㅎㅎ 즐길려면 현질입죠!!!!

캬.. 지존 되시는 건가요.ㅎㅎㅎ

그럴리가요. 어마무시한 능력자분들이 얼마나 많으실텐데요. 저는 소소하게 ㅋㅋㅋ

로또 맞으시길 바랄께요
전 응원만 하는걸루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골드 가즈아!!!

ㅋㅋㅋ이거 보고 가서 지르고 왔음....
팔랑귀....ㅋㅋㅋㅋㅋ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17,18)드림.
굿럭!!!

결과를 공유하는 포스팅 부탁해유 ㅋㅋㅋㅋㅋ

ㅜㅜ.왠지 전 손해 본 느낌입니다......
전 카드까서 정말 멋진 카드 보여 드릴께요.......

대신 쪼는 맛을 느끼셨으니 ㅎㅎㅎ

박살내버리십시요! 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박살!!!

저는 이오스나이트 100층 가보겠습니다.!!

고곡!

100층 고고곡~!! ^^

ㅎㅎ 200층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466.45
ETH 3595.87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