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몰아주기 이벤트)-당첨자 @toporo님
제 3회 (몰아주기 이벤트)-당첨자 @toporo님!!!
축하드립니다.
67이 나왔습니다.
@toporo님 당첨이십니다.
로또와 행복한 상상. 그걸로 충분합니다.
정말 멋지군요!!!
축하드려요^^
바로 스파업 해드렸습니다. (뭐가 그리 급한지 축하메모 하나 없이 보냈네요^^;;)
(참여하신 모든 분들..아낌없는 축하를 드리면 다음에 꼭 당첨되실거에요~~~ㅎㅎ)
아차상
68이 나온 @marabara님과 @ayogom님 최신 포스팅에 소정의 보팅 드리겠습니다.
당첨자가 안나와서 자꾸 이월되면 상금이 너무 커져 걱정이었는데 당첨자가 나와서 다행입니다.ㅎㅎ
다들 굿럭!!!
57도 숫자하나 차인데 아차차상 없나요..ㅜㅠ
ㅎㅎ 그럼 아차차가 너무 많아서요^^
다음에 그냥 당첨 가시죠~~~!!
굿럭!
토포로님 당첨 축하드립니당~!
파워업 스파업에는 안타깝게도 메모를 입력할 수 없더군용...ㅠㅠ
아까비 65. 아차상 없나요 ㅋㅋ
토포로님의 기운을 받아 다음엔 저도ㅎㅎ
재밌는 이벤트 하시네요.
오옷 벌써 3회 군요... ㅋㅋㅋㅋ
연습삼아 #wdice(1,100)
🎲주사위를 굴려 12 이(가) 나왔습니다.
원사마!원사마!원사마!!!!!!
fenrir78님의 [steemmonsters] 카드 놓고 카드 먹기(aka. 카노카)
헉..!!!!!!! 제가 당첨..!!!!!!
방금 이런 주제로 포스팅을 하나 했는데, 대박!! 이게 메인이었네요!! ㅎㅎ
헛된 스파업 되지 않게, 글 열심히 쓰고 큐레이팅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빨리 가서 글 내용 추가해야겠어요! ㅎ
축하드립니다~~~~~~
겁나게 부럽다는~~~~~~~~
추카추카추카추카~~~~~~~
축하드립니다~!!
fenrir78님의 [steemmonsters] 카드 놓고 카드 먹기(aka. 카노카)
대박입니다
당첨을 축하합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