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몰아주기 이벤트)-당첨자 @toporo님

in #kr8 years ago (edited)

제 3회 (몰아주기 이벤트)-당첨자 @toporo님!!!
축하드립니다.

로또1.jpg

67이 나왔습니다.

로또.jpg

@toporo님 당첨이십니다.

로또 3.jpg

로또와 행복한 상상. 그걸로 충분합니다.

정말 멋지군요!!!
축하드려요^^

파워업1.jpg
바로 스파업 해드렸습니다. (뭐가 그리 급한지 축하메모 하나 없이 보냈네요^^;;)

(참여하신 모든 분들..아낌없는 축하를 드리면 다음에 꼭 당첨되실거에요~~~ㅎㅎ)

아차상
68이 나온 @marabara님과 @ayogom님 최신 포스팅에 소정의 보팅 드리겠습니다.

당첨자가 안나와서 자꾸 이월되면 상금이 너무 커져 걱정이었는데 당첨자가 나와서 다행입니다.ㅎㅎ

다들 굿럭!!!

Sort:  

57도 숫자하나 차인데 아차차상 없나요..ㅜㅠ

ㅎㅎ 그럼 아차차가 너무 많아서요^^
다음에 그냥 당첨 가시죠~~~!!
굿럭!

토포로님 당첨 축하드립니당~!

파워업 스파업에는 안타깝게도 메모를 입력할 수 없더군용...ㅠㅠ

아까비 65. 아차상 없나요 ㅋㅋ

토포로님의 기운을 받아 다음엔 저도ㅎㅎ

재밌는 이벤트 하시네요.

오옷 벌써 3회 군요... ㅋㅋㅋㅋ
연습삼아 #wdice(1,100)

🎲주사위를 굴려 12 이(가) 나왔습니다.

원사마!원사마!원사마!!!!!!

fenrir78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enrir78님의 [steemmonsters] 카드 놓고 카드 먹기(aka. 카노카)

마감합니다. 각 참여 댓글에 대댓글로 주사위 굴립니다. fenrir78 marabara goodhello tradingideas jayplayco glory7 twinpapa jinuking lucky2 smonia

헉..!!!!!!! 제가 당첨..!!!!!!
방금 이런 주제로 포스팅을 하나 했는데, 대박!! 이게 메인이었네요!! ㅎㅎ
헛된 스파업 되지 않게, 글 열심히 쓰고 큐레이팅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빨리 가서 글 내용 추가해야겠어요! ㅎ

축하드립니다~~~~~~

겁나게 부럽다는~~~~~~~~

추카추카추카추카~~~~~~~

축하드립니다~!!

fenrir78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enrir78님의 [steemmonsters] 카드 놓고 카드 먹기(aka. 카노카)

... 카드 2장씩 보내 주시고 댓글 달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 4장 보낼께요^^
marabara goodhello tradingidea jayplayco glory7 twinpapa jinuking lucky2smonia

대박입니다
당첨을 축하합니다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06.02
ETH 1581.7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