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카드 놓고 카드 먹기(aka. 카노카)

in #steemmonsters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9월말에 나온다던 스몬은 10월 중순으로 연기되었고.....

그 때만 나와 준다면 소원이 없겠지만 맞춰서 나온다는 보장도 없고.....

그래서 그 때까지 우리끼리라도 즐겁게 놀아 보고자 카드 놓고 카드 먹기(일명 카노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카노카란??

  • 참여 대상자: 스몬 알파팩 에픽 카드 2장 이상 보유한 자

  • 참여 인원: 일단 10인 마감(중복 참여 없음)

  • 게임 방법:

  1.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참여 여부를 댓글로 적음

  2. 참여 순서에 따라 제가 댓글로 1~10번의 번호 부여

  3. 10인이 다 모여서 마감되면 제가 참여여부 댓글에 #wdice(1,100)를 추가하여 주사위 굴림

    => 초반 참여자가 먼저 다이스 굴려서 높은 숫자 나오면 그 뒤의 사람들 참여가 저조할 수 있으므로 방지 차원에서 조금 귀찮게 진행합니다.

  4. 가장 높은 숫자 나온 분이 본인을 제외한 9명의 에픽 카드 18장(x2) + 작성자 보너스 2장을 먹으면 됨

    => 동일 숫자가 나오는 경우, 동일 숫자 나온 분들끼리 다시 한 번 붙어 드립니다.

  5. 패배자 9인은 승리자 1인에게 양심껏 에픽 카드 2장을 Send as Gift로 전송(에픽카드이기만 하면 됨) 후 승리자에게 댓글로 축하와 전송했음을 알림

  6. 물론 저도 참여합니다.


많은 호응 부탁 드립니다.

알파팩 에픽이 없으신 분은 일단 참여하시고 혹시라도 지는 경우에는 마켓에서 사셔서 전송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 좋으면 한가위 특집으로 레전더리 걸고 한 판갑니다.

Sort:  

완죤 재밌겠네요... 참여합니닷...

🎲주사위를 굴려 48 이(가) 나왔습니다.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주사위를 굴려 51 이(가) 나왔습니다.

에픽은 너무 비싼데.. 일단 참여 근데 아무 에픽이나 줘도 되나요?

4번

트아님이 가지신 것 중에 제일 쓰잘떼기 없는 거 주시는 게 정석입니다. 원래 그런 것 아니겠습니꽈!!! ㅋㅋㅋ

아. 전 레전더리 가격과 착각을 했어요. 에픽이 딱 좋네요. 두 장 $1정도 되니까. good!!!

🎲주사위를 굴려 65 이(가)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5번

공매도 1번 타자 등장이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사위를 굴려 78 이(가)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그냥 마켓가서 에픽 제일 싼거 아무거나 두장 삼 ㅋㅋㅋ 두 장 사도 1스팀 좀 안되네요.

6번

이거시 전략입니다!!!

🎲주사위를 굴려 38 이(가)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7번

마감 임박!!!!

🎲주사위를 굴려 77 이(가) 나왔습니다.

참전합니다.

8번

승리의 빅토리를 기원합니다!!!

🎲주사위를 굴려 37 이(가) 나왔습니다.

아직 덜 모임?
ㅋㅋㅋㅋ
저 9번 할게요.

9번

스몬 + 사행의 조합이 어렵네요 ㅠㅠ 아님 내가 인기가 없는 걸지도 ㅠㅠㅠㅠ

🎲주사위를 굴려 31 이(가)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10번

땡큐 쏘 마치!!!!

🎲주사위를 굴려 97 이(가) 나왔습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464.71
ETH 1591.0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