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으로 복귀 !! 그리고 감기..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어제 짐을 다 ~~ 챙겨가지고 창원으로 내려왔습니다.

어머니랑 동생도 짐 옮기는 걸 도와준다고 올라오셔서 트렁크 가득 짐들을 넣었어요 ㅎㅎ

짐도 싸고 포장하고 옮기고.. 방 청소도 깨끗하게 해놓고 내려왔네요.

시원섭섭하다는 표현을 이럴때 쓰는 것 같습니다.

집에 오니 오랜만에 귀여운 강아지도 있고, 동생도 있고, 마음이 편합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동생이랑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눴는데 steemit 역시 얘기가 가장 재밌더군요

동생도 저도 개발관련 학과에 종사하고있어서 그런지 정말 하고 싶은 얘기도 많고.. 이렇게 관심있는 사람과 대화를 하는게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면서 와.. 그러면 밋업에 가면 스팀잇을 좋아하시는 분들만 모여있을테니 얼마나 재밌을까.. ? 란 생각도 해봤습니다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8월 19일날 있을 카페제이슨 밋업 기대됩니다 ㅎㅎ
로이최님이 만드신 3차 밋업 카톡방이 하나 생겼는데 링크 신청하신 분들 중 아직 안들어오신 분들 어서 오세요 !!!

집에와서 하루를 잤는데.. 왜 지금 일어났더니 목감기가 ㅠ ㅠ 걸린겁니까 !!!

조금 전에 동생이 돈부리 밥이라고 해줘서 먹는데도 삼킬때마다 목이.. 너무 따갑습니다 ㅋㅋㅋ

약 먹고 좀 쉬어야겠네요 ㅎㅎ

여러분들 저 처럼 에어컨 켜고 주무시면 이렇게 됩니다 ..

감기 조심하세요 !!

전 조금이따가 제가 steemit 을 알려준 친구가 더 궁금한게 많이 생기는 것 같아 보러 갈 예정입니다 ㅎㅎ

다들 즐거운 8 월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밤에 음주 스팀잇을 할 수도 있습니다 !!

Sort:  

동생이해준 돈부리! 용돈이저절로 나오겠는데요? ㅋㄷ

그리고선 용돈을 요구하더라구요.. ㅎㅎ 역시 공짜는 없습니닷

밤에 음주 스티밋 진행하세요!! ㅋㅋ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기엔.. 소주 한잔이.. 약이 될 수도....[비밀입니다])
ㅠㅠ 얼른 건강을 되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

사실 그러면 나을까 싶어서 가는겁니다 !! ㅎㅎㅎ 감사드립니다 : )

팔월달 잘보내세요 ㅎㅎ 더위조심하시구요 ㅎㅎ

팔월이 왔습니다 더위 조심하셔요 !! 화이팅 ~

여름감기가 엄청 지독하죠 ㅠㅠ
꼭 나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약 먹고 금방 나아야겠네요 !!

음주 스팀잇 기대합니다^^

ㅎㅎㅎ 친구랑 같이 해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동생 분이 개발관련 학과시라니!! IT 말씀하시는 거죠?? 나중에 스팀잇 봇 창의적으로 만드실 수도 있겠어요 재능이 부럽네요 ㅎㅎ

네네 IT 분야요 ㅎㅎ!! 저랑 어제 댓글 보팅 봇 만들면서 신나했다는.. !! 아이디어가 생기면 바로 해보려구요 !!

집에 내려가셔서 엄청 편하시겠어요 ㅎㅎㅎㅎㅎㅎ 뭔가모르게 집은 안락함을주죠 ㅎㅎ

집밥을 먹는다는게.. 너무 행복해요 ㅎㅎㅎㅎㅎㅎ

헐~~ louispark님 집으로의 복귀는 축하드리겠지만 감기와 함께
복귀하셔서 걱정이네요.. 목감기는 초기에 잡아야 합니다.
저 처럼 괜찮겠지 하고 놔 두었다가 고생하 실 수도 있어요.
음주가 예상되시면 약은 미리 하나 먹어두시고 좀 쉬시다가
친구분들 만나셨음 좋겠네요.. 집만한 곳이 없습니다.
편안하게 쉬시길 바랍니다^^

네 ㅠㅠ 감기랑 같이 복귀하는 바람에 가족들에게 보단 친구에게 옮기는게 낫다는 판단(?) 과함께 친구를 만나로 갑니다 ㅋㅋㅋ 목감기 약도 사서 얼른 먹어야겠어요.. 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8월 되세요 ~

네 louispark님 8월에는 편안한 곳에서 스팀잇 생활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도 몸조리 잘하시고 좋은 만남 되시길 바랍니다^^

요즘.. 냉방떄문에 그런지 저도 목감기인거 같애요.ㅠ 감기 조심하여요.. ㅠ

목감기 얼른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침 삼킬때마다 아프더라구요 ㅠ

저는 최근 3년 동안 감기에 전혀 걸리지 않았는데 제 기운을 @louispark 님께 좀 나눠드려야겠어요! 이얍! 얼른 나으세요~

친구들 중에서도 감기 그런거 왜 걸려 ? 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너무 부럽더라구요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704.04
ETH 2914.6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