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 Meetup] 8월19일 제이슨카페 밋업 카톡단체방!!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1501078103294.jpg
안녕하세요 동화 로이최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 8월19일 제이슨카페 밋업에 참가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카톡 단체방을 만들었습니다.
제이슨 사장님께 허락받은 공개방이고요.
이번이 3회 제이슨밋업이며 앞으로 4회 5회 이런식으로도 단체방을 만들어서 참가하시는 분들의 소통을 이룰수 있는
단체방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만들어봅니다.

  • 제 3회 제이슨 카페 밋업 카톡 단체방
    이번 밋업이 끝난후 시간이 되시는분들은 실내스크린 야구장이나 볼링장을 가서 친목도모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의견은 단톡방에서 자유롭게 얘기 나누시죠~

밋업에서 장소 제공해주시는 @cnstlf60 님과 사회보시는 @skt1
강의 해주시는 @leesunmoo님, @sochul 님 감사드립니다^^
저는 무료배너와 팬던트, 스팀파크브로셔를 나눠드리겠습니다^^

Sort:  

이 멋진글에 댓글이....ㅋㅋㅋ
언제나 넘치는 열정으로 동기부여 만땅받습니다~! ㅎㅎㅎ

만땅으로 동기부여 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다같이 열정적으로 움직여보죠~!

와우 이런 혜택이!? 밋업 대박이군요.

밋업으로 소통하시죠^^

캬 정말 멋진 아이디어네요! 밋업 가는 분들끼리 친분도 쌓고 좋을 것 같습니다 :)

넵넵 ㅋㄷ 앞으로도 쭈욱 해야죠^^

동화 로이최님을 이번에 못뵙게 되서 아쉽네요.. 많은 분들과 값진 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앗. 만나뵙고 성악 얘기좀하고싶었는데요(T^T)

와 참가 장소가 의정부 너무 가고 싶지만 지방이라 아쉽네요 ~~~~

지방어디세요? 앞으로 밋업지방도활발할듯요!

와우 참가 신청 글에 이전 밋업 사진을 보니 제가 생각하던 것 보다 많은 분들이 모이셔서 놀랍고 부럽네요. 마음으로는 당장 참여해보고 싶지만 그러지 못해 아쉽네요.

언젠가 시간되실때 같이뵈요^^ 즐거운밋업이 될거예요!

Congratulations @roycho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 이 글을 지금 봤네요.@.@
저도 이번 밋업 참석합니다.
첫 참석이라 두근두근 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34.10
ETH 2452.9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