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창원으로 복귀 !! 그리고 감기.. ?

in #kr7 years ago

헐~~ louispark님 집으로의 복귀는 축하드리겠지만 감기와 함께
복귀하셔서 걱정이네요.. 목감기는 초기에 잡아야 합니다.
저 처럼 괜찮겠지 하고 놔 두었다가 고생하 실 수도 있어요.
음주가 예상되시면 약은 미리 하나 먹어두시고 좀 쉬시다가
친구분들 만나셨음 좋겠네요.. 집만한 곳이 없습니다.
편안하게 쉬시길 바랍니다^^

Sort:  

네 ㅠㅠ 감기랑 같이 복귀하는 바람에 가족들에게 보단 친구에게 옮기는게 낫다는 판단(?) 과함께 친구를 만나로 갑니다 ㅋㅋㅋ 목감기 약도 사서 얼른 먹어야겠어요.. 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8월 되세요 ~

네 louispark님 8월에는 편안한 곳에서 스팀잇 생활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도 몸조리 잘하시고 좋은 만남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64.62
ETH 2460.8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