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엽서 증정 이벤트, 모두 당첨되셨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일주일 전에 일러스트 엽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주셨습니다.


원래는 열분만 선정하려고 했는데...
드리고 싶은 분들이 너무 많아 그냥 다 드리려고 합니다.


* 생각보다 보팅을 해주신 분들이 너무 많은데요, 이 자리를 빌어서 정말 정말 감사드린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아래 태그된 분들은 1. 엽서 번호 확인해주시고 2. 받으실 주소 및 성함을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11/19(일)까지 보내주시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됨을 알려드립니다.
※ 보내주신 개인정보는 확인 후 바로 삭제 조치합니다.


* 엽서 번호 

1번 : HER
2번 : 월 플라워
3번 : 봄날은 간다
4번 :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5번 : 클래식
6번 : 8월의 크리스마스
7번 : 라이프 오브 파이
8번 : 이터널 선샤인 


* 당첨자 명단 및 신청 엽서


@asbear - 3, 4, 5
@happadai - 2, 5, 8
@sonki999 - 4, 6
@rayheyna - 1, 6, 7
@mastertri - 3, 5, 6
@kanade1025 - 2, 5, 6
@zoethehedgehog - 2
@yurizard - 6
@isaaclab - 1, 6, 8
@boostyou - 1, 4, 8
@jinuking - 4
@chocolate1st - 3, 4
@happyworkingmom - 5
@autorent - 3, 4, 6
@coffeenut - 2, 4, 7
@redpiano - 4, 8
@sukjunko - 4, 5, 7
@seaturtle - 8
@bramd - 1, 4, 8
@younbokum - 5
@skuld2000 - 3, 4, 7
@yangmok701 - 8
@xinnong - 3, 5, 6
@honeythegreat - 1, 3, 7
@woolgom - 2, 4, 6
@nhj12311 - 7, 8


총 26분이 60개의 엽서 신청해주셨습니다. 우편을 통해 다음주에 일괄 배송드릴 예정이니 우편함 꼭 확인해주세요 ♥


엽서 신청해주신 분들 외에 따뜻한 댓글로 힘을 주신 분들께도 모두 너무 감사 드립니다.
@sochul @tata1 @myhappycircle @umkin @hjk96 @kobuni @leesol @tradingideas @tworld @angler @roychoi @joeuhw @cine @bree1042 @ilovemylife @sunshineyaya7 @neojew @keykey @flora1 @s292153s @jhani @twinbraid @woojumbs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역시.... 연말 연시가 다가 오니 가슴 따뜻한 이야기들이 많이 들려오네요 ^^
정말 좋은일 하시는 @leesongyi님 대박 !!

티월드님도 좋은 분이신거 다 알아요 ㅎㅎ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우와와오아 감사합니다!!

이런 예쁜 마음으로 다~~아 보내주니까

송이송이 예쁜송이가 맞는거죠 ^^

소철님의 댓글 덕분에 항상 예쁜 마음을 먹어야겠다고 다짐합니다 ㅎㅎ
소철님의 댓글이 더 나은 이송이를 만든다....... 명언이죠?ㅋㅋㅋ

와 +.+...부담되실까봐 참여 못했는데 다 당첨이라니+.+와...진짜...송이님 진짜 대박 와...+.+ 와...진짜...와..+.+....진짜...와.....+.+.....하...저 왜그랬을까요....진짜...왜...와+.+...진짜 왜랬을까요....+.+ 와...진짜...송이님 와....진짜....+.+.....와......이 새벽에 눈물 좀 흘리고 갈게요(진심으로 흘리고 있는 중)다음부터 꼭 이벤트 참여 할 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진짜...+.+ 와.....대박 진짜 +.+ 와...진짜...대빵...와...+.+(제 멱살 잡고 있는 중...진짜...와....진짜..와....+.+

아 진짜 야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껴지죠 욱사마님 +.+ ㅋ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아~~ 감사합니다.^______^
메일 보냈어요~!! 히히

넵 메일 확인했습니다 울곰님 :D 감사드려요!

송이님
사람들마다 나누고 주소정리해서 보내고
일이 많으시겠어요 ㅠㅠ
손 많이 가지만 정말 뜻 깊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_^
날개잃은천사
송이를 찾아싸바~~ 싸바싸바~~~ ~~

ㅋㅋㅋㅋㅋㅋ반님 ㅋㅋㅋ 저도 모르게 따라불렀잖아요 ㅋㅋㅋㅋㅋ
반님이 알아주신 덕분에 기분이 좋습니다 데헷 감동 받았어요 ♥

나는 왜 이 이벤트를 못봤을까....ㅠ.ㅠ

전 봤는데 차마 신청을 못 했어요ㅠㅠㅠㅠ
지금이라도 숟가락 얹고 싶지만, 참자...참자...ㅋㅋㅋㅋㅋ

헝... 제발 숟가락 얹어주세요 키키님! 키키님께 엽서 드리고싶단 말이에요 ㅋㅋ

기린아님께도 드려야죠!!! 연락 주십시오 ㅋㅋㅋㅋ

모두 축하합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꺄아아악!!!!! 이게 왠일!!!!!
송이님은 혹시 천사가 아니신지~~~~
정말 정말 감사해요 송이님♡♡♡♡♡

래이해이나님 만큼 천사는 아닐거예요 ㅎㅎ 저야말로 항상 따뜻한 댓글 감사드립니다 :)

송이님도 제 이벤트 당첨되셨어요!
3대가 함께 제주도 가는 그 날을 위하여 화이팅!

주소는 지금 바로 멜로 보내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