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오늘의 차림새 일러스트 #7 '설날'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KR]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작년 설날이 엊그제 같은데 또 이렇게 설이 와버리고 말았네요. 털썩.

고등학교 때 선생님이 10대는 10km 속도로 흘러가고 20대는 20km로, 30대는 30km로 흘러간다고 얘기했을 때 친구하고 같이 아재개그라며 비웃었거든요.

근데 저보다 어린 친구들을 만나면 제가 그 얘기를 똑같이 하고 있네요. (그것도 아주 재미있다는 듯이...) 제가 나이먹어 가고 있다는 증거겠죠?

오늘의 차림새를 공개하기도 전에 이렇게 푸념이나 하고 있다니! 

더 슬퍼지기 전에 오늘의 옷을 공개합니다!

오늘의 옷은 '설날'을 기념해서 특별히 생활한복을 입은 모습을 그려봤습니다. 이 시리즈는 원래 실제 코디를 그대로 그리는 게 컨셉인데 처음으로 제가 실제로 입지 않은 옷을 그렸습니다. 설날이니까 용서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실제 한복 입은 사진을 찾았는데 너무 못볼꼴이라 차마 못그리겠더라구여...☆)

올 한해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시고, 돈도 많이 버시라는 의미에서 아래 그림도 그려봤습니다.

스팀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그럼 즐겁고 행복하고 평안한 설 연휴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D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아기자기한게 귀여워요 ㅎㅎㅎ

마치 아바타 키우는 느낌이네요ㅋㅋㅋ
자까님도 명절 잘 보내세요!

한복 입은 사진 보여주세요!
저는 그 못볼꼴을 보고 싶습니다!!!!

일러스트를 직관적으로 잘 그리시네요

한복저고리에 스트라이트 무늬라니 너무 귀엽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그림이 귀엽네요.
탐나네요 ㅎㅎ 저도 저런 그림이 하나 있었으면^^
잘 봤습니다.

곱게 한복 차려 입고 이따만한 동전 하늘높이 들고 있네요 ㅎㅎㅎㅎ 새해 부자 될 것 같습니다 :-)

송이님 복 많이 받으세요.

못볼꼴? 암튼 그꼴을 공개하라라라라~!! ㅋㅋㅋ ^^ 늘 그림에서 묻어나오는 단아함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빙그레~하게 하는 묘한 힘이, 선명히 있으십니다... 이번 명절 무사히, 잘보내시고 건강한 한해, 즐겁고 복많은 한해 보내시기입니다~~! ^^//

아닝
그럼 몇키로로 달리고 계신지
밝혀 주셔야지효~~~!
궁금해서 몬잡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156.06
ETH 3517.5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