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Steemit들어왔어요 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165911_240081456109809_1467881295_n.jpg

지난 7월쯤인가, 직장동료가 알려준 스팀잇을 보구 들어와서, 사진도 올리고 글도 쓰고, 가상화폐가 뭔지도 잘 모르는데 막연히 네이버 블로그에서 글좀 써 봤다며 들어왔었어요.

사실,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보다는 세계 다양한 사람들이 포스팅을 하고, 내 포스팅이 그 중 하나가 될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해서 올렸었었죠.

그렇게 포스팅을 3개 정도 올렸는데, 태그에 cn태그를 달았다고 ㅠㅜㅋㅋ 어떤 중국 사람이 절 겨냥하는 바람에 80불까지 갔던 보트가 40불도 안되게 곤두박칠 친 이후로는 넘 마음이 상해서... 여태 안들어 오고 있었었어요.

제 생각엔 아직도 내가 무슨 태그를 하건 제 자유라 생각하지만, 뭐 ㅋㅋㅋ 어쩔 수 없죠

그러다가, 요즘 엄청 블록체인이다 뭐다 가상화폐가 너무 핫해서 혹시나 하고 들어와 봤어요ㅎㅎ

들어온 김에 짧은 글 남기고 가요.

지난 6개월동안 성공적인 이직도 했고, 동생 졸업식 보러 미국도 갔다왔고, 일본으로 여행도 다녀왔고 정말 재미난 한 해의 마무리이자 시작이었어요.

어느 덧 벌써 2월이 시작했네요, 모두 2018년의 첫 달 잘 보내셨길 바래요 ^^

그럼 안녕히 주무셔요~

Sort:  

헐.. cn 태그 달았다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2월 보내시구요!

Congratulations @lazysuzy!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semi-finals are coming. Be ready!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lazysuz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53.36
ETH 350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