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그림 두번째 - @bobo8님의 고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라나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찾아뵙는것 같아요.
요즘 그림그리고, 한국 출국준비에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림이벤트 당첨자 분중 한분이신 @bobo8님의 그림을 가지고 왔습니다.
@bobo8님께서

그림 신청합니다. 바다 위에 나무가 있고 고래가 헤엄쳐다녔으면 좋겠어요~ 바다 위에는 별이 많이 떠있으면 좋겠어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

이렇게 신청해 주셨는데요.
이벤트그림2.jpg

고래가 바닷속을 거닐며 헤엄치는 모습을 그려봤습니다.
쏟아질듯한 밤하늘 아래 유유히 바닷속을 거니는 고래를 표현하려했는데, 전체적으로 검은 배경이라 좋아하실지 모르겠습니다.
게다가 머릿속에 구현이 잘 안되서 번복된 수정을 거쳐 나온 그림이지만, 생각보다 표현이 잘 안되서 많이 애먹기도 했는데요. (티날까요?;;)
그와중에 고래에만 힘 팍준 티가 나네요. 아하하...
펜그림으로 그리기엔 기술의 힘이 필요해서 그림은 타블렛으로 그렸습니다.
바다위에 나무를 그려달라고 하셨는데, 제 상상력 표현의 한계에 부딪쳐서 나무가 바다와 한몸이 되었다는 전설이...?!!

고래-목업2.jpg
고래-목업1.jpg

목업작업으로는 에코백만 만들어봤어요.

많은 우여곡절 끝에 탄생한 그림이라 그래도 좋아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지인분의 평가를 듣고 사기가 잠깐 떨어졌던건 안비밀;;;)

이제 @mooyeobpark님의 바둑 그림만 남았는데 제가 3일 후면 출국이라 그림을 못끝낼것 같아요...
호기롭게 출국 전 모든 그림을 끝내겠다 약속했는데, 약속을 지키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머릿속 그림 스케치가 계속 바뀌고 있어 그림을 끝내 마치지 못했어요 ㅜ ㅜ


그간 그림그리기와 여행준비에 여념이 없어 이웃분들께 잘 찾아가지 못한 것 같아요.
하필 출국날이 남편 생일이라 (기가막힌 타이밍 ㅜ.ㅜ) 여러모로 엄청 미안한 마음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마음, 컨디션으로 가야 하는데 그게 힘드네요.
우선 이벤트 그림 2개 끝마쳤으니 맘껏 피드글도 읽고 이웃님들 블로그 방문도 해야겠네요.

지금은 새벽 3시 47분... 오늘은 이미 늦었으니 내일 일어나서 찾아뵐께요^^
그럼 다음에 또 보아요. ^^

Sort:  

너~~~~~~~~~~~~~~~~~~~~~~~무 멋져요!!!!!!!!!!
저도 저 고래처럼 검은 바다를 유유히 헤엄치고 싶네요.^_^

아직 비판의 늪에서 나오지 못하셨나요? ㅠㅠ 그래도 이번 그림도 너무 좋은걸요 ㅎㅎㅎ 화이팅!

와 뭔가 판화조각 느낌이 나네요.
정말 멋집니다! 금손들을 볼 때마다 항상 부러운 ㅎㅎ

오랜만에 포스팅 같습니다.
오오 고래만 목업작업한 것 멋집니다.

보보님이 보시면 분명히 기뻐하실거에요 :D

와우...!! 제 그림은 한달도 기다릴수 있으니 부담갖지 마시고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
좋은마음과 좋은컨디션으로 출국하시기 바랍니다

고래중에 왕이라는 흰수염고래 같네요...
보보님 고래되시기를....
몽환적인 느낌도 있는게 분위기 넘 좋아요..ㅎㅎ

우와 라나님의...섬세한 터치...믿기지가 않을 정도에요..
역시나..종이에 그리는 라나님의 그림도 좋았는데 타블릿으로 그리는 라나님의 그림에서도, 따뜻함과 섬세함이 느껴지네욬ㅋㅋㅋㅋ 역시.. 도구의 문제는 아닌가여?ㅋㅋ

우와 진짜 그림 잘그시는 능려자 분들이 많구나..
프린팅 된 에코백도 진짜 예뻐요!!

와......... 이벤트라고 하기에는 너무 고퀄 아닌가요...^^;;(제가 받는 것도, 그리는 것도 아니면서 ㅋㅋㅋㅋ 그냥 보기에도 정성과 노고가 느껴져서요 ㅠㅠ)
그림이라는 게 생각났다고 해서 뚝딱 하고 나오는 것도 아니고, 분명히 다들 이해하실 거에요.^^ 편안한 마음으로 출국 준비 하시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9515.78
ETH 2505.0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