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드는 새 물건

in #kr7 years ago (edited)

로지텍 K780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물건이 있어 구매했습니다.
개인작업 할 일이 많아지면서, 디자인이 좋으면서 키감이 좋은 키보드로 바꾸고 싶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를 고민중이었는데, 소음때문에 망설이고 있었어요. 그러던중에 마음에 쏙 들어온 깔끔한 디자인이 있었으니 바로 이 키보드 입니다. 몇 일 사용해본 느낌은 매우 만족입니다..!!

원래 사용하던 키보드는 애플의 매직마우스와 키보드였습니다.

어찌나 블루투스가 자주 끊어지던지,
1년 정도 지나니 이게 보살되는과정인가...하....

애플제품 좋아해서 써왔지만,
이번에 업데이트사태 이후에 너무 실망해서 추가구매를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대체할만큼 맘에 드는게 없다면 또 사겠지만요. 휴
블루투스가 너무 끊겨서 유선키보드와 유선마우스를 꺼내서 지난 1년 동안 사용했습니다.

끊김은 없지만 애정이 생기지 않아..
모든 선을 없애고 싶다...먼지도 참 많이 끼는 것...

그리하여 구매한 로지텍 k780.
아 이건 사야해..!!!

블랙 & 화이트 조화도 좋고, 키감도 좋고, 키보드에 여러가지 디바이스를 연결할 수 있어요.

자세히 보시면 흰색부분은 따뜻한 느낌이 느껴지는 질감이에요.

핸드폰이나 패드 거치할 수 있고요, 블루투스로 연결해놓으면 F1~F3 하얀키로 디바이스를 선택해서 왔다갔다 할 수 있습니다.

제일 작은 건전지 2개 들어가는데, 키보드내에 전원버튼이 있어서 1년에 한번씩 갈면 된다고 사이트에 나와있네요.
(제조사에서 1년이라고 하니까..아마 3개월~6개월로 생각해봅니다..ㅎㅎ)

방향키가 조금 작은거 말고는 다 마음에 들어요.
마음에 드는 물건이 생겼으니, 더 행복하게 글도 쓰고 개인작업도 더 열심히 해보렵니다ㅎ
이웃님들의 위시리스트엔 어떤게 있나요?ㅎ

더 자세한 스펙은 아래 로지텍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어요.
K780 MULTI-DEVICE WIRELESS KEYBOARD Spec
https://www.logitech.com/ko-kr/product/k780-multi-device-wireless-keyboard#specification-tabular

Sort:  

예전에 썼었는데 정말 좋은 제품이죠!
언젠가부터 밖을 안나가기 시작하며.. 쿨럭
먼지만 쌓이고 있네요;;;

바닐라로맨스님은 밖에 데리고 나가는 용도로 구매하셨었나용?ㅋㅋ
전 안에서 쓰려고 샀습니당ㅎ ㅎ 밖에 잘 안나갈수록 많이 쓰겠네요ㅋ

한때... 밖으로 싸돌아다닐때 노트북 대용으로 썼었거든요~
아이패드 미니와 블투키보드의 궁합이 꽤 괜찮았어요.
다만 이제는 그냥 그램 들고 다니는게 편하기도 하고
잘 안나가기도 하고 쿨럭! ㅎ

같은 제품 쓰시는군요..^^ 이거 물건이죠

이미 쓰고 계시군요?ㅎㅎ 탁월한 선택입니다!!ㅋㅋ
사이트 들어갔더니 숨은 기능도 많은거 같아요.

키보드 앞에 거치대 정말 대박이네요!! 기계식 키보드인데 지금까지 알던 디자인보다 더 깔끔해보이구요 ㅎㅎ 저도 한 개 사고싶네요 ^^

기계식은 아닌거 같아요ㅋ 깔끔한 디자인에 반해서 샀습니다!ㅎㅎ
글쓰는게 좀 더 특별해졌답니당!

키보드 위에 고정판이 핸드폰이나 아이패드를 편하게 볼수있게 받쳐주고 있네요^^ 저는 이번에 기계식 키보드를 구매했는데 소리가 예술입니다^^

기계식 키보드 구매하셨군용?ㅎㅎ
저도 기계식 사고싶었는데 로지텍의 깔끔+편의성에 끌렸네요ㅎ
제가 구매를 망설였던 기계식은 아래 제품이었어요!

같은 모델은 아니지만 로지텍 무선 키보드는 사용만족도가 높죠.
저는 일년에 너댓번쓰는데 ㅠㅠ

2398A2A9-2144-4D80-A350-62D7D6FF2C99.jpeg

앗, 제가 장바구니 담아둔 거예요~ 사놓고 몇 번 쓰고 안 쓸까봐 지르지 못 하고 있어요. ^^

저도 돈주고 산 게 아니라 사은품으로 받은거라... ㅋㅋㅋ

너댓번밖에 쓸 일이 없으시다닝 노트북을 자주 쓰시나봐요ㅎㅎ
저 연두색에도 태블릿 꽂으면 입력이 되나보네요!ㅎ

왼쪽 다이얼을 돌리면 페어링이 됩니다 .

18409DE1-CF70-4FFD-ABB1-B283CB944790.jpeg

일할때는 기계식 키보드를 쓰네요. ㅎㅎ

역시 디자인을 하시는 분이라서인지 디자인이 남다른 제품을 고르시네요.
저도 요즘 블루투스 자꾸 끊겨서 키보드 때리고 싶습니다.

하 그 마음 제가 잘 알아요ㅋㅋㅋ
애플키보드 몇번이고 집어던지고 싶었거든요ㅋㅋ
요 제품 강추요!! :-)

컴퓨터나 노트북은 굉장히 자주 쓰는데, 귀찮아서 잘 안 바꾸게 되네요 ㅠㅠ 키보드만 4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핫...

저도 핸드폰 바꿔야 하는데 귀찮아서 안바꾸는 중 입니다ㅋㅋ
아이폰6 3년 넘었는데 백업 넘 귀찮아요ㅋㅋ

앗 저도 이거 살까 말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고민 끝에 돈도 없고.. 아직 쓰던게 멀쩡해서.. 이렇게 포기하게 되네요...ㅎㅎ

안사시기로 하셨다면 혹여나 매장에서 보더라도 눌러보시지 마시길!!ㅋㅋㅋ
키감이...눌러보면 사게될테니깐요!! >_<

저도 몇주째 블루투스 키보드 고민 검색 눈팅만 반복하고 있어요ㅜㅜ 회사에서 쉬는 타임에 짬짬히 포스팅 초안 작성하기 위한 용도로요. 주머니에 쏙 넣어서 다닐만한걸루요. 근데 휴대성이 좋으면 꼭 아쉬운점도 있게 마련이더라구요ㅠㅠ 혹시 추천해주실만한거 없나용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키보드는 제가 잘 모르겠네용ㅋㅋ
저는 주로 집에서 쓰는 용도로 구매한거라ㅎㅎ
달걀님 좋은하루 되세요!!

오...
투박한 기계식 키보드만 쓰는 저에게는 너무 섬세하게 보이는 키보드네요.
키감이 궁금합니다.

누를때 느낌도 느낌이지만 소리가 좋아요ㅎ
기계식과는 또다른 매력!! 다크핑거님 좋은하루 되시길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558.50
ETH 2437.6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