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다운 & 태그 어디까지 해봤니? #3 - 핀터레스트 스타일로 포스팅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마크다운의 한계를 뛰어넘고 싶어서 덕질중인 @kyunga 입니다.
오늘은 신박하게 핀터레스트(Pinterest) 스타일로 포스팅하기!


글보다 사진으로 말하고 싶은날 응용해봅시다.
현재 레이아웃은 4열 이고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모바일에서 가로로 보시면 PC와 비슷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텍스트 홍대병주의ㅋㅋㅋ)





토마토색 페인트
한번쯤은 좋지 않을까?





정원
언젠가 정원을 가져야지





장미
꽃을 말려볼래




평일휴가
평일 낮 카페가 좋아




5월은
복숭아가 생각나는달




인디핑크로즈
다크한컬러랑 잘어울려



니스
니스해변 컬러


바다보러가자
어느 바다든 좋을꺼야


모래사장으로
주근깨가 생겨도 좋아




파리컬러
이런 모노톤이었던듯해




그냥 떠나보는거
다시할 수 있을까




암스테르담
햇살 좋던날로 데려가줘






오늘의 편집이야기

책 쓰라고 했더니 딴짓이 넘나 하고싶어지네요ㅋㅋ
핀터레스트 느낌 좀 나나요? 코드는 요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을 고려하신다면 2열이 최적인 것 같습니다.

시, 소설, 일기 등 글이 좀 있는 글에 대한 양식은,
내일 중에 소울메이트님의 글을 오마주하면서 공유해드릴께요.


기초 마크다운 익히기

이지스팀잇-마크다운을 알아보자1
이지스팀잇-마크다운을 알아보자2

고급 마크다운 익히기

낸드님의 마크다운 심화와 태그
Slay님의 왼쪽 및 오른쪽 정렬하는 법과 이미지 옆에 문단을 정렬시키는 방법


페이아웃 지난글의 소스코드는

페이아웃이 지난 글들의 소스코드는 @segyepark 님이 만들어주신,
스팀툴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마크다운 & 태그 어디까지 해봤니?] 지난글
#1 - 티져 (feat.글자반 여백반)
#2 - 잡지같이 포스팅해보자


코드 응용하셔서 포스팅하시고 저를 멘션하시면,
먼지같은 보팅파워로 응원하러 갑니다 :-)

Sort:  

우와~ 역시... 최고네요!! 레이아웃, 사진들 모두 예술입니다~! :)

음..다음엔 인스타느낌이나 갤러리 느낌도 시도해볼께요! 사진 올리시는분들을 위해서ㅎㅎ

감사합니다~!! :-)

4단이라니 이런 혁신이 있군요!

낸드님 괜찮나요?ㅎ 근데 항상 모바일이 걸리네요 거참

당신은 대체 못하는 것이 뭡니까 감동감동

(갬성글이라 짤 자제중) 😘😘😘😘😘😘😘

텍스트홍대병ㅋㅋㅋㅋㅋㅋ

쏭아님 안녕하세여ㅋㅋ 텍스트로만 따지면 거의 말기수준입니돠ㅋㅋㅋ

저 같은 뉴비한테 엄청 유용한 글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정말요?ㅎㅎ 링크걸어놓은거 다 마스터하시면 멋진걸 만들어내실 수 있을꺼에요!!

이 댓글도 이지스팀잇 읽고 텔레그램 봇 등록했더니 알려줘서 바로 달려 왔어요 ㅎ

아우 예뻐요!

찬사에는 윙크로!!!ㅋㅋㅋ 😘😘😘

html을 이용한 단 설정이군요. 왠지 웹 폰트도 불러올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음 스타일 태그는 안먹히네요 ㅋㅋ

네네ㅎㅎ
웹 폰트는 아직 시도 안해봤네요..!! 스타일 태그는 먹는게 없더라고요ㅋ
다음에 또 레이아웃이 생각나거든 공유하겠습니다 :-)

핀터레스트...어쩌다 검색하다 들어가면 회원 아니라서 보기도 힘들고 그래서 짜증나는데 나름 예쁘더라구요. ㅎㅎ 여기서 그 스타일 보니 반갑네요...하지만 이걸 어케 해 ㅠㅠ

덕후는 할 수 있어요...ㅋㅋ 마크다운 덕질 웰컴!!

깔끔함의 완전체군요! 유용한팁 감사합니다!😊👍

다복님 오랜만이에여!!ㅎㅎ 감사해여 >_<

... 마크 다운 그 한계는 어디인가. 아니 @kyunga 님의 능력은 어디까지인가.

마크다운에는 한계가 원래 없었던 것은 아닌지...?!!ㅋㅋㅋ
더 디테일하게 만들고 싶어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579.62
ETH 3455.51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