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일기 #2 - 집순이의 움직이기 싫은 날

in #kr6 years ago (edited)

01.png

진짜 쪼금만 더 읽으면 되는데..
진짜 쪼끔 남았는데..

02.png

졸...리...다...

03.png

졸...리...

04.png

Zzz...Zzz..

자고 깨고 무한반복하면서 결국 다 읽긴 읽었습니다.
독후감은 담주에..!!


P.s
그림도 어렵고, 손은 내 마음마냥 안 움직이네요.
많이 쳐지는 주말이었는데, 다들 편히 쉬셨기를..

Sort:  

ㅋㅋㅋㅋ 이 책 요즘 핫한가봐요!! 가정마다 한 권씩 있는 듯 ㅎㅎ 저희 집도 한 권 있어요. 남편이 열심히 읽고 있길래 저도 같이 읽었답니당.

아무래도 마케팅을 잘한거 같아요ㅋㅋ
부자들이 하는 얘기는 항상 잼있는거 같아요. 마지막에 쫌 남겨두고는 잘 안읽히긴 했는데ㅋ 남는게 많은 책이었습니당!!

경아님~ 저도 저 책 집에있어요 ㅎㅎ 부의 추월차선, 나는 4시간만 일한다. 1인기업 등등 한참 이런 시리즈 많이 읽곤 했어요.

제 생각의 스승격인 책인거 같아요. 100%공감하기엔 현실과의 괴리감이 좀 있긴 하네요ㅋ
4시간만 일한다는 안 읽어봤지만 제목부터 확 끌리네요ㅋㅋ 하루에 8시간 너무 비효율적인거 아닌가요ㅋ 그것도 개인사업한다는 전제하에 4시간 이겠죠?ㅎㅎ

이 책도 그렇지만 일반인이 생각하는 시간사용에 대한 접근법이 좀 다른 것 같아요.. 이럴수도 있구나 싶지만 따라가기위해 실용적인 방법 제시는 없다보니 흥미로운 기사한편 보는 느낌이랄까요 ㅎ

나는 "4시간만 일한다"는 저도 추천합니다. 4시간만 일해도 되는 시스템을 만들어나가라는 부분인데... 부의 추월차선과 비슷한 면이 다소 있습니다. ^^

@munhwan @flightsimulator 두 분의 추천이니 꼭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저는 ㅋㅋ 잠이 안오는날 누워서 책봅니다 그러면 바로 잠옴.. ㅋㅋ

직빵이죠ㅋㅋ 저는 그림없고 어려운 책일수록 잠이 빨리 오는거 같아요.

그림체도 이쁘고 맨마지막 이미지도 예쁘네요 센스 좋으신듯 乃

그림은 그린지 얼마 안되서 계속 바뀌는 중입니다ㅋ 제 스타일 찾을때까지 열심히 해볼 작정이에요ㅎ

이 책 정말 유명하던데 읽으셨군요 ㅎㅎ
주말은 왠지 평소보다 더 많이 졸린 것 같아요

그쵸?ㅎ 평일에 스케쥴이 힘들수록 피로가 누적되는거 같아요ㅋㅋ
이번주에는 체력관리 잘해봐야겠어요~!!

부의 추월차선이라니..제목만 봐도..전 쉽게 책장을 못넘길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주말 푹 쉬셨나요!

주희님은 잘 쉬셨나용?ㅎ 저는 월요일에 지갑을 잃어버려서ㅋㅋ
긴장감없던 하루가 쫄깃했었답니다.

저도 읽어봐야겠네요.. 저는 완전 반대로 행동하고 있을 거 같은.. ㅎㅎ

다 읽어보니 개념을 바꿔야 하겠더라구요ㅎ 노동자에서 경영자의 마인드로!
추천드립니다ㅎㅎ

저는 정말 다 읽고 싶은 책이 있을 때 내가 읽으려는 책보다 훨씬 어려워서 도저히 내 머리로는 이해할 수 없는 책을 한 권 더 빌리거나 사곤 한답니다.
읽던 책이 지루할 때 어려운 책을 3페이지만 읽으면 원래 읽던 책이 그렇게 재밌을 수가 없어요 :D 독서의 역치라고 할까요?
그냥 지나가다가 독서에 관한 이야기가 나와서 제 독서법을 한 번 말해봤습니다 ㅎㅎ "부의 추월차선" 읽어보고 싶은 책인데 저도 사서 읽어봐야겠어요!

지루할땐 더 지루한 책으로!! 라니ㅋㅋ 신박한 방법이네요ㅎㅎ
돈에 대해, 세상의 부의 구조에 대한 고민이 생기시면 읽어보세요.
분명 저보다 훨씬 잘 이해하실꺼에요 :-)

ㅎㅎㅎㅎ 제 얘기인줄 알았어요! 너무 귀여워서 저 아닌줄 알았지만 ㅋㅋㅋ

근데 벌써 월요일 밤이네요ㅋ 에빵님 어떤 하루 보내셨나욤?
즐거운 하루이셨기를..!!

저도 요즘, 가물가물 졸다가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다시 눈 부릅뜨고 책에 집중, 책이 나인지 내가 책인지 하면서 같은 단락 무한반복 읽기 중인데! 경아님 그래도 결국 완독하셨네요. :-)

조금 남겨놓고 마지막 그거 쪼금 읽는데 넘 오래 걸렸어요ㅋㅋ
요샌 독서를 '그래도 계속 읽는게 어디야' 라는 마음으로 하고 있습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248.35
ETH 3136.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