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 먹은 것들 - 내 삶의 땔감들 (*스압주의)

in #kr6 years ago (edited)
3월에 먹은 것들 - 내 삶의 땔감들

이번달은 이것저것 하느라 바빠서 거의 외식이네요.
(주의 - 하루에 다 먹은거 아닙니다. 30일 동안 사진찍은 것들이에요ㅋㅋㅋ)

march_thumbnail.png

집에서 혼자 고기먹고 싶은날

고기 먹고 싶은날엔, 고기사와서 에어프라이어기에 야채랑 구워먹곤 합니다.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30분이면 되니까 혼자 고기먹고 싶을때 제일 간편해요.

02.png

이 날은 초벌된 통삼겹살, 귀찮아서 반으로 썰어버림.

03.png

파를 깔고 고기를 구우면 파가 맛있게 구워져요.

05.png

짜잔!

06.png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요.

07.png

다른 날, 항정살+쪽파 조합으로!
저탄수화물 식단 좀 해보려다가..바빠서 못함.




그냥 기분이 좋았던 날

kakaotalk_moim_4z7vchvmk5pebzrwhj3xbozvksbgxn.png

기분이 좋아서 퇴근길에 몽블랑을 샀다.

kakaotalk_moim_4z7vchvmk5pebzrwhj3xbozvksiiad.png

여행가서 먹었던 그 맛은 아니지만, 그런대로 맛있게 먹었다.

08.png

겨울양말 시안 마감치고 동생이랑 먹었던 동네피자.
브랜드피자보다 동네피자가 부하지 않고 좋다.




인생 내 맘대로 안되던날의 위로템

10.png

백종원 중국집 탕수육, 그냥 먹었다. 찍먹파임.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r8e2s.png

위로가 필요한 날, 사다뒀던 시금치 파스타를 개봉했다.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ra1iy.png

두둥!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rd2ri.png

파스타면 색깔이 참 예뻣어.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rehaw.png

오일, 마늘, 토마토, 그라파노 잔뜩 넣고 먹음. 맛은..진짜 시금치 맛이 좀 납니다.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qvrxg.png

급한대로 편의점에서 모찌롤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qtne2.png

우리나라 편의점 디저트류도 나날이 진화하고 있는 느낌.




바빠서 무슨맛인지 기억안남

젤 슬픈 파트.
바빠서 무슨 맛인지 기억안남.
그냥 배고팠고, 그냥 먹었다.
대부분 저녁.

12.png

오징어볶음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qs8tm.png

감자탕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qsq4w.png

제육볶음정식

kakaotalk_moim_4z7vchvmk5pebzrwhj3xbozvkt1xhb.png

김밥.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rhznu.png

김치찌개




일본에서 먹은 밥

여행가서 먹은 밥이라 충분히 음미하며, 행복하게 뚝딱했음.
사진에도 기분이 담긴듯ㅎ 가정식이 맛있었다!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qore2.png

쌀 편집샵, 아코메야 정식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qq5xm.png

예쁘고, 정성스럽고, 맛있었다..! 왼쪽 노란소스(상큼한 머스터드소스)가 들어간 작은 오징어 2번 시켜먹음.

kakaotalk_moim_4z7vchvmk5pebzrwhj3xbozvktirrn.png

친구가 추천해준 밥집, 잇신야 고항
부드러운 돼지고기간장조림과 정말 맛있는 밥!! 따봉!!

kakaotalk_moim_4z7vchvmk5pebzrwhj3xbozvktkncr.png

제대로였어..!! 고마워!! 맛있는 추억.

kakaotalk_moim_4z7vchvmk5pebzrwhj3xbozvkthdyv.png

무지카페 밥, 기다리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반찬을 편히 고를 수 없었음.
내가 닭 간이 들어있는 조림을 골랐다니 (젤 오른쪽 갈색접시)
내가 고수가 들어간 반찬을 주문하다니 (하얀그릇)

kakaotalk_moim_4z7vchvmk5pebzrwhj3xbozvktouxn.png

지나가는 여자의 빵 냄새를 추적하여 찾아낸 빵집. 역시 내 코는 빵을 알아. 2018 상반기 최고빵집의 상을 이 집에 주고 싶다.




동생휴가

14.png
15.png

동생이 사온 좋아하는 학화호두과자, 호두과자 중에 젤 좋다. 흰 앙금 아시죠?ㅎㅎ




충동구매

kakaotalk_moim_4z7vchvmk5pebzrwhj3xbozvksl2fz.png

뭔가 즙 스러운게 먹고 싶어서, 충동적으로 양파즙 구매

kakaotalk_moim_4z7vchvmk5pebzrwhj3xbozvksmy13.png

그러나 요리에만 쓰고 있음ㅋㅋㅋ




전직장 언니들 만난날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qwons.png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qyc4a.png

유자사케 개봉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qzqn8.png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r2rwo.png

로이스 감자칩 개봉, 급한마음에 뜯어서 상자 다 뜯김.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r5twe.png

생일케이크로 축하!! 언니들 우리 오래오래 아프지말고 행복합시다..!!




회사친구들하고 나들이

kakaotalk_moim_4z7vchvmk5pebdwf1qfowmhzaqvjyi.png

회사에서 제일 좋아하는 시간, 밖에 나가는 시간!!
이제 양시숲에 벚꽃이 만개하겠지.😊🌸


P.S
사진 더 많은데...스압때문에 이쯤에서 마무리 해야겠어요.
금요일이네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불금되세요ㅎㅎ

지난땔감

2월의 땔감

Sort:  

'스압'주의를 '혈압'주의로 읽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즙 같은거 빼고 다 맛나겠네요. 으헝 한입만 주세요 'ㅅ'

혈압주의 에서 빵! ㅋㅋ

어찌 읽으면 혈압주의 인가용ㅋㅋ 하긴 스압이나 혈압이나 비슷하네요ㅋ
불금 맛있는거 드셨나욤ㅋ

삼겹살 먹었어요 ㅋㅋㅋ

와아.. 유자사케 맛이 넘 궁금해요!
로이스 감자칩 정말 좋아하는데 경아님 글에서 보니까 반가움이 두배네요 헤헤
이렇게 몰아서보는? 먹방 사진 재밌네요 :) 배도 고파오는 것 같구요-

유자사케맛을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네요! 제 한줄평은 상큼터짐 + 여심저격 이요ㅋㅋㅋ
몰아서보니 죄책감이 10배요ㅋㅋ 하루하루 생각하면 뭐 먹었는지 잘 모르게 바삐 지나가는데 모아보면 처량하기도 하고 저한테 잘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고 그래요ㅎ

와~~~~ 다 찍으시는군요. ^^

다 찍으면 더 많을텐데ㅋ 생각날때마다 찍고 있습니다ㅋㅋ

지나가는 여자의 빵 냄새를 추적하여 찾아낸 빵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저도 여기서 빵터짐요ㅋㅋㅋ

ㅋㅋㅋ빵냄새로 방향을 추리해냈습니당ㅋㅋㅋ

이렇게 다 기록해서 한 번에 보니까 색다르네요. :)
예전에 저도 심심해서 구내식당에서 나오는 식사 찍어 본 적있는데 한 20일 하니까 못하겠더라고요. 존경합니다. 경아님. :)

인스타물이 덜 빠져서 곧잘 찍습니다ㅋ 내가 먹는것이 나를 대변한다고 하던데ㅎ 3월에 비해 신선식품이 줄어든 느낌적인 느낌..야채나 과일을 더 자주 사먹어야겠어요ㅎㅎ

이렇게 먹은 걸 한달 모아보니 꽤 재밌는걸요 ㅎ

그쵸?ㅎ 김작가님도 한번 찍어보세요ㅎ 이번달은 바빴어서 확실히 외식이 늘었네여ㅎㅎ

어머 어쩜 음식사진도 이쁘게 잘 찍으시네요.
읍...여기 밤인데 ... 야식이 급 땡기네요... 경아님 미워~ (농담인거 아시죠?^^ ----쫄보)

라나님 거긴 야식타임인가요! 여긴 간식타임이요ㅋㅋ
저도 이 글 쓰면서 넘 배고파졌어요ㅋㅋ

이렇게 무지막지하게 음식사진이 많은건 처음 보는데..
매력 있는데요?ㅋㅋㅋ

매력있나욤!! 다음달도 기록해보겠습니다 😉

앗~ 경아님! 이건 진짜 테러 수준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 거르지 마시고 잘 챙겨드세요! 이런말 안해도 잘 챙겨 드실듯 하지만...ㅎㅎ

독거님 테러 죄송합니당ㅋㅋ 네, 끼니 잘 챙겨야 일도하죠!ㅎㅎ
주말에 맛있는거 많이 드시구요!

잘 기록해두셨군요! 저는 음식 먹기 전에 사진을 찍지 않아서 남는게 없네요.ㅠㅠ 아, 살은 남는구나.

한손님 저도 다 먹고나서 사진안찍어서 아쉬운적도 있어요ㅋ
한 번 기록해보셔요! 누적되면 재미있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78.25
ETH 2671.3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