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단 시작한 토론이니 제대로 마쳐봅시다

in #kr7 years ago

환급 서비스가 그 보이지 않는 손을 잡아 끌어버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문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사업 자체에 반대하는 것은 아닙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자연히 도태될 수도 있겠지만 쉽게 걱정을 거두긴 힘드네요.

Sort:  

그렇게 되면 스팀잇 마을 사람들로부터 금융중재위원회가 만들어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스융감독원' ㅎㅎ

저처럼 완고한 인간도 하나쯤 있어야 더 많은 이들이 납득할 수 있는 방향으로 합의가 이어질 수 있지 않을까요.

시대의 양심, 시대의 거인은 항상 필요합니다.
이참에 스융감독원장으로 @kmlee님을 추대함이 어떨지...

금융전문가들이 이렇게 많은 스팀잇에서 제가 어찌... 아차. 토론글에서는 찬반에 대한 의견 아니면 댓글 남지기 않으려고 했는데 소철님의 페이스에 넘어갔습니다.

ㅎㅎㅎ 앗싸 성공했다~~~
내가 @kmlee님을 넘어뜨리다니 ㅎㅎ

그나저나...
결국 금융도 사람살아가는데 숟가락 얹은 이야기인데 뭐에 다르겠습니까 저는 오히려 @kmlee님의 혜안이 부러울 뿐입니다.
사고를 깊게 하지 않는 체질인 완전 통문과 체질이라. ㅎㅎ

생각의 방향이 다른 것이죠. 저는 그냥 이런 쪽인거고 소철님은 소철님의 바향이 있는 것 뿐입니다. 그럼에도 혜안이라니... 감사합니다. 저는 이제 내일을 위해 자야겠습니다. 소철님도 안녕히 주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