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보팅봇 중독자 였다!(반말주의)

in #kr6 years ago

나도 그 얘기 하긴 했어. 지금 돌아가는 뉴비지원이벤트 대부분, 진행자들이 보상을 얻고 있어. 큐레이션 리워드 말고 부가적인 보상 말이야.

근데 뭐 그런거 지적해봐야 나만 욕 쳐먹고 저격 당하지. 하나 하나 설득하는 것도 지치고 못 할 일이야. 그냥 묵묵히 갈길 가야지. 내가 아무리 발악해봐야 셀봇 50% 하는 오치형이 인기 더 많을거야. 그형은 이타심의 화신이고, 나는 사다리 걷어차는 기득권 꼰대 새끼지 뭐.

그리고 상대적 박탈감 때문에 봇 쓴다는데 나는 오히려 상대적 박탈감 때문에 봇 못 쓰겠더라. 나는 거품 물어가면서 쥐꼬리만한 보상 받는데 한쪽에서는 자동화 된 봇 새끼로 때돈 벌고 있으니 배 아파서 못 쓰겠더라.

만약 형이 양성화를 원하면 나는 막을 생각은 없어. 그냥 내가 반대하는 이유가 보팅봇 이용자가 보기 싫어서가 아니라는거만 알아줬으면 됐어.

근데 우리 지금 남글에서 뭐하는거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59087.19
ETH 2580.5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