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z-3]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 1위부터 5위는?

in #kr6 years ago

[Quiz-3]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 1위부터 5위는?

Made by @asupport


1.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어느새 해가 저물고 어둠이 찾아왔네요? 오늘 하루는 다들 어떠셨나요? 사회에서 각자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계시는 여러분들께 박수를 보내며 이번 퀴즈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 top5문제를 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색깔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인 취향이라 여러가지 색깔이 나오는건 당연하지만 지금부터 제가 알려드리는 정보는 n사의 통계를 바탕으로 집계한거니 오해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문제들어갑니다!

5위. 검정색



검정.jpg

5위는 검정색이 차지했습니다. 검정만큼은 한국인의 머리색 영향이 조금 크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유행을 잘 타지않고 심리적 측면으로 봤을때 강해보이는 색상입니다. 가장 무난하다 보니 검정색도 낮은순위가 아닌 5위에 측정이되었습니다!😁

4위. 남색



남색.jpg

파랑색과 검은색이 합쳐진 남색이 한국인이 가장좋아하는 색깔 4위에 랭크되었습니다. 과학적으로 남색은 보는사람의 심리를 편안하게 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3위. 보라색



보라색.jpg

3위는 보라색이 선정되었습니다. 보라색은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히고 정신적인 아픔을 달래주거나 치유까지 해주는 색으로도 유명한데요, 이렇게 장점이 큰 색상이라 그럴까요?! 오래전 보라색은 오히려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사람이 좋아하는 색이라고 왜곡되어 왔습니다.하지만 오래전 귀족들은 보라색을 가장 좋아했다고합니다! . 그리고 병원 의사의 수술용 옷으로 녹색과 보라색이 가장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왜냐면 수술시 두려워 할 환자의 심신 안정을 고려했고 수술시 피가 튀어 묻었을 때 빨갛게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죠😁

2위.초록색



초록색.jpg

2위는 초록색이었습니다. 저 @asupport 도 개인적으로도 노란색과 함께 가장 좋아하는 색상이기도 하구요. 아무래도 자연하면 기분부터가 좋아지고 녹색은 녹음이 짙은 숲과 산이 가장먼저 떠오르기 때문일 것입니다! 특히나 한국은 어딜가나 산과 나무를 접 할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그러하다고 합니다😁

1위. ?



그렇다면!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 1위는 무엇일까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한국인이 가장좋아하는 색깔 1위를 댓글로 적어주셔요! 정답을 맞추신분께 소정의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ps)오늘 하루도 이제 마무리가 되가는군요!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Quiz-1]부부가 서로에게 가장 많이하는 거짓말은?!
[Quiz-1정답] 부부가 서로에게 가장 많이하는 거짓말은?!
[Quiz-2]세상에서 가장 돈이 많은 슈퍼히어로는?
[Quiz-2정답]세상에서 가장 돈이 많은 슈퍼히어로는?

제목 없음-1.jpg

Sort:  

yellow 노랑이죠

ㅋㅋㅋㅋ노랑은 아쉽지만 7위입니다 ㅜㅜ

why not in English for All...??

Sorry, I will attach English with you next post! I'm sorry for the inconvenience.

흰색입니다.ㅋ

과연 흰색일까요? 😁

빨간색이죠

ㅋㅋㅋ궁금하면 오백원!(스팀..?) ㅋㅋ 내일 공개할께요!

핑크는 아니겠죠? ㅋㅋㅋ
궁금하네욧!

오오 핑크도 굉장히 가능성있으세요! 과연..?! ㅋㅋ

저는 파란색이 좋아요~
근데 한국인은 하얀색을 좋아하죠
자동차도 하얀색

저도 하얀색 굉장히 좋아해요! 그런데..과연 하얀색일까요?! ㅋㅋ

오 kkb님은 점말 볼만한 정보들이 많아요 ㅎㅎ 보팅하고갑니당

감사드립니다! 보잘것없는 아직 뉴비이지만 고래가될때까지 화이팅합시다! ㅎㅎ

파란색 일거같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이에요 ㅎㅎ

흠...글쎄요?! 확실하세요? ㅎㅎ 바꿀기회드릴..께요..

확실합니다!!!!!!아마도...?

초록색이나 파란빛을 좋아했는데 그것도 좀 바뀌나 봐요
요즘은 좀 더 강렬한 색을 찾게 돼요
빨강같은 색
수첩과 가방을 포인트로 빨강을 샀는데
어젠 원피스를 빨강으로 질렀답니다 ㅎ
그동안은 옷은 그저 무난한 검정색을 선호했는데 ~*

좋아하는 색깔도 나이를 먹으면서 조금씩 변하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저는 파란색 좋아합니다 ^^

호오...1등이 파란색이라고 생각하시는건가욧?!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654.82
ETH 2888.30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