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z-1]부부가 서로에게 가장 많이하는 거짓말은?!

in #busy6 years ago (edited)

부부가 서로에게 가장 많이하는 거짓말은?

Made by @asupport



1.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여러분! 어제까지만해도 하늘에 구멍이뚫린것 마냥 쏟아지던 비가 어느새 거짓말처럼 그친후 오늘부터는 조금씩 날씨가 후덥지는한게 온몸으로 느껴지네요, 곧 다가올 여름에 철저히 준비하셔서 모두 건강 상하는일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중에선 결혼을 하신 기혼이신 분들도 계실것이고, 미혼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오늘 제가 가져온 내용은 바로 부부사이에서 가장 많이하는 거짓말들 몇가지를 추려보았습니다.

기혼자 분들은 배우자에게 어떤 거짓말을 가장 많이 하시나요?



남편아내.jpg


아내남편.jpg

그냥 모두 알려드리면 재미가없잖아요?!^^ 과연 아내가 남편에게 자주 하는 거짓말 4위와 아내가 남편에게 하는 거짓말 1위는 무엇일까요?

정답을 맞추신분께는 약소하지만 제가 최신들로 찾아가 풀보팅해드리겠습니다 : )
아직 마크다운편집법에 익숙하지 않아서 포스팅이 많이 이쁘진 않네요..ㅜ 부족한 부분은 포토샵으로 커버해볼테니 많은 분들의 지속적인 사랑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정답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목 없음-1.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100퍼센트 공감이네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꿀잼~

  1. 손에 물한방을 안뭍히게 해줄께
  2. 내조 잘할께~

첫번째는 조금 비슷했어요!!

이거 명품 아니야(비싼거 아니야) 일 거 같아요ㅎ
근데 친구 만나고 올게 거짓말은 저는 써본적이 없네요 ㅎㅎ

남편이 하는 거짓말은...이뻐, 사랑해 이런거 아닐까요 ㅎㅎ 몰르겠네요 ㅎ

이뻐 사랑해가 거짓말이라뇨ㅠㅠ

오답이겠죠?^^;;;;;
저희 신랑처럼 너무 남발하면 안 믿는다죠ㅎ ㅎㅎ

아... 이거 은근히 자랑글이었네요 ㅋㅋㅋ

ㅋㅋㅋ이뻐 사랑해는 오답입니다~

ㅋㅋㅋ여성분이신가요? 아내가 하는거짓말은 비슷했어요!

4위: 술 딱 한잔밖에 안마셨어 (??)

1위: 이거 싸게주고 산거야 (??)
ㅋㅋㅋ 왠지 이거일것 같아용
재밌네요^^ㅋ

ㅋㅋㅋㅋㅋ아내가 하는 거짓말은 비슷했어요!

4위 집 앞이야
1위 다이어트 할게

잼있는 이벤트네요 ㅎㅎ

앗, 내일부터 다이어트 할거야 이거 같네요 ㅎㅎ

<남편이 아내에게 거짓말>
다 내가 잘못했어..

<아내가 남편에게 거짓말>
이거 산거 아니고 원래있던거야/빌린거야..

아닌가 합니다^^;;

ㅋㅋㅋ아내가 하는 거짓말은 비슷했어요! 여성분이 많으신가봐요~

재밌네요ㅋㅋㅋ 답은... 저는 도저히 모르겠습니다ㅠㅠㅠ

ㅋㅋㅋ조금만 생각해보세요~!

재미나네요

ㅋㅋㅋ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99.58
ETH 3014.60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