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z-1정답] 부부가 서로에게 가장 많이하는 거짓말은?!

in #busy6 years ago (edited)

[Quiz-1정답] 부부가 서로에게 가장 많이하는 거짓말은?!

Made by @asupport

Quiz-1 문제확인하러가기


1.jpg

아내남편.jpg

남편아내.jpg

아쉽지만 완벽하게 정답을 맞추신분은 없으셨어요 ㅜㅜ 하지만 대부분의 분들이 아내가 남편에게 하는 거짓말은 비슷하게 맞추셨네요? 여성분들이 많으신가봐요!

@mimitravel 님께서 가장 근접하게 정답을 맞추신것 같습니다!
K-001.jpg


선의의 거짓말이라면 좋지만 서로의 갈등을 불러일으킬만한 큰 거짓말은 애초에 안하는게 좋겠죠?!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앞으로도 재밌는 퀴즈로 찾아뵐께요! 감사합니다~

제목 없음-1.jpg

Sort:  

어디선가 보니까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거짓말 하는 횟수가 수십번이란걸 들었던거 같아요
삶의 양념으로 적당한 하얀 거짓말은 뿌려보는 것도 좋겠죠~^^
너무 많이 뿌리진 마시구요 ㅎㅎ

맞아요~! 선의의거짓말이란게 있잖아요?! 좋은결과를 위해서 하는거짓말이라면뭐... 말씀하신대로 과하지만 않으면요! ㅎㅎ

이거 꼭 필요해서 산거야 ㅜㅜ ㅋㅋ

ㅋㅋㅋㅋㅋ비슷하신분들은 쫌 많으시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046.04
ETH 2997.9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