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 발표가 끝났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ㅠㅠ

in #kr7 years ago (edited)

IMG_20170820_183252_HHT.jpg

안녕하세요! 뉴질랜드에 살고 있는 키위♥입니다 ;ㅁ;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정성어린 응원에 힘입어 오늘 정말 기적적으로 해냈습니다!!

IMG_20170823_220922.jpg

왕쫄보인 저는 지난 세미나에서 굉장히 준비를 많이 했지만 완전 망했기 때문에ㅠㅠㅠ 5분 발표였지만.. 시간이 넘어가서 오버타임으로 중간에 끊겨버리고....한동안 엄청 의기소침해져서 풀이 죽어 있었고.. 그로 인해 오늘까지 아주 압박이 심했습니다...만!!

IMG_20170823_144545.jpg

오늘은 생각한 것보다 많이 침착하게 잘 한 것 같아요!! +ㅁ+
15분 발표와 5분 질문타임이었는데 중간에 심장이 쿵쾅쿵쾅 거려서 당황한 것 말고는 꽤 자연스럽게 소화했습니다 ㅎㅎㅎ \(>ㅁ<)/~♥
우려했던 아무말대잔치를 안 한 것 만으로도 아주 다행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점수가 잘 안나오면 좀 슬프겠지만.. 스스로에게 후회는 없네요! 모두 응원해주신 마음
따뜻하신 여러분들 덕분입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Sort:  

무사히 마치셨다니 다행이네요
어려운 일을 해냈을 때는의 뿌듯함이란.. 잇힝~ ^^
결과야 어떻든 수고하셨고 잘 하셨습니다!
이렇게 우리 모두는 오늘 하루도 무사히 살았답니다~~ ㅎㅎㅎ

고맙습니다ㅠㅠ
이렇게 또 한 고비 넘겼네요ㅋㅋㅋ
헤헿

수고하셨습니다!
발표도 경험이라서 점점 발전해 나가실 꺼라고 믿습니다.
좋은 점수 받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설령 점수가 안좋더라도 다음에는 더욱 성장 하실 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정말 감사합니다ㅠ_ㅠ
이제 11월에 연말보고 세미나랑 리포트만 남았네요! ㅎㅎㅎ
그전까지 다른 과목들..끝없는 과제에 시달리겠지만ㅋㅋㅋ 하핫..
바쁜게 좋은 거라 생각하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ㅠ 진심어린 조언 감사해요!

꾸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위님 잘하셨어요!!! 어화둥둥어화둥둥!!!!!!!!!!!!!!!!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ㅠㅠ 오늘 꿀 잠 자시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난다님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사실 발표 중에 막 목이 메어오고 심장이 뛸 때 신난다님이 가르쳐주신대로
내 앞에 있는 사람들은 다 쪼렙이다.. 쪼렙이다.. 쪼렙이다.. 하고, 나는 쫄보가 아니다.. 아니다... 하면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오 정말 수고하셨네요^^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신 덕분에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ㅅ+

수고하셨어요. 잘 하신것 같다니 다행이네요ㅎ 발표 실력 늘리는데는 자꾸 해보는 방법밖에는 없는것 같아요. 다음에는 더 잘하실꺼에요ㅎㅎ

ㅠㅠ 감사합니다ㅠㅠ
다음 세미나는 더 규모도 크고 사람도 많이 오고 더 길거든요ㅠㅠ 그때도 또 어떡하지 어떡하지 하면서 안달복달하겠지만 일단은 지금 하는 거에 충실하려구요 ㅋㅋㅋㅋ
진심어린 조언 감사합니다 ^^

@kiwifruit
잘하셨다니 다행이에요!!
저도 조만간 발표를 해야합니다. 시간이 좀 남았는데도 무지하게 떨리네요 ㅋㅋㅋㅋㅋㅋ (연습 발표 때 완전 망쳐버렸거든요 ㅠㅠ)

큰 산을 하나 넘기셨으니, 당분간은 편하게 지내실 수 있겠군요!! 뉴질랜드는 지금 낮시간인가요? 한국은 새벽인데,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레스토님!! 감사합니다ㅠㅠㅠ
저도 연습때 완전 혀꼬이고 말도 안되는 이상한 소리하고 ㅋㅋㅋㅋ 정말 혼자서 아무말대잔치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Software product를 소프트웰이라 하질 않나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밤새 한 20번정도 스크립트 안 보고 머릿속으로 슬라이드를 그리면서 연습했어요 ㅎㅎㅎ
제가 눈이 안 좋아서 안경을 쓰는데 발표할 땐 안경도 일부러 벗고 교수님들이랑 눈 마주쳐도 초점이 흐려서 당황하지 않게 된다는 사실ㅋㅋㅋㅋ ㅎㅎㅎ
이제 연말보고 세미나랑 리포트만 남았네요ㅠㅠ 하긴 그 전까지 끝없는 과제와 씨름을 하겠지만요 ㅋㅋㅋㅋ
레스토님도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화이팅!

아하 어제 발표하신다고 본것같은데 잘 마무리하셔서 다행이네요 그리고 남자분인줄알았는데 머리를 보니 여성분이군요ㅎㅎ 그게중요한건아니지만 그냥.. 하긴뭐 공개안하시면 보통남성분이신줄알고있으니..ㅎㅎ 무튼 고생하셨습니다~

하는일이 마무리되어 나름의 휴식기를 갖느라 스팀잇 활동을 조금 쉬었네요. 앞으로는 보팅뿐아닌 더욱 활발한 소통할 수 있도록해요!

앗... 아~~~주 처음에 공개했지용ㅋㅋㅋ ㅠㅠㅠ
남자인줄 아셨군요ㅋㅋㅋ 근데 문체가 좀 여자여자 하지 않나요? ㅠㅠㅠㅠ 아닌가보다...o<-<
암튼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자주 뵈요!! :)

짝짝짝짝
잘하셨어요 ^^ 발표수업 아 떨리고 힘들죠? 특히 내 모국어로 하는게 아니니
아무말대잔치라는 표현에 동감합니다 ..ㅋㅋ 저도 그것때매 떨렸거든요.
오늘은 암걱정없이 푹쉬시길 ^^

와 진짜.. 혼자서 스크립트 안 보고 한 20번은 연습했는데..ㅠㅠ 할때마다 제가 말해놓고 "이게 말이 되나...?" ㅋㅋㅋㅋㅋ 일단 내용이 중요하긴 하지만 내용 이전에 문법적으로 문장 구성이 엉망이라 전달이 안 될것 같더라구요ㅠㅠㅠㅠㅠ
발표 중에는 그나마 침착하게 하긴 했지만... 연습 중엔 정말 으아.. 이렇게 못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처참했어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힘을 낼게요!! \(>ㅁ<)/♥

고생하셨어요. ^^. Tip!

감사합니다 ㅠ_ㅠ 스팀잇에서 이렇게 칭찬받고 환영받고 팁받고 힐링하네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07.49
ETH 2658.9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