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키위♥] 발표가 끝났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ㅠㅠ

in #kr7 years ago

아하 어제 발표하신다고 본것같은데 잘 마무리하셔서 다행이네요 그리고 남자분인줄알았는데 머리를 보니 여성분이군요ㅎㅎ 그게중요한건아니지만 그냥.. 하긴뭐 공개안하시면 보통남성분이신줄알고있으니..ㅎㅎ 무튼 고생하셨습니다~

하는일이 마무리되어 나름의 휴식기를 갖느라 스팀잇 활동을 조금 쉬었네요. 앞으로는 보팅뿐아닌 더욱 활발한 소통할 수 있도록해요!

Sort:  

앗... 아~~~주 처음에 공개했지용ㅋㅋㅋ ㅠㅠㅠ
남자인줄 아셨군요ㅋㅋㅋ 근데 문체가 좀 여자여자 하지 않나요? ㅠㅠㅠㅠ 아닌가보다...o<-<
암튼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자주 뵈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90.94
ETH 2670.5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