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키위♥] 발표가 끝났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ㅠㅠ

in #kr7 years ago

짝짝짝짝
잘하셨어요 ^^ 발표수업 아 떨리고 힘들죠? 특히 내 모국어로 하는게 아니니
아무말대잔치라는 표현에 동감합니다 ..ㅋㅋ 저도 그것때매 떨렸거든요.
오늘은 암걱정없이 푹쉬시길 ^^

Sort:  

와 진짜.. 혼자서 스크립트 안 보고 한 20번은 연습했는데..ㅠㅠ 할때마다 제가 말해놓고 "이게 말이 되나...?" ㅋㅋㅋㅋㅋ 일단 내용이 중요하긴 하지만 내용 이전에 문법적으로 문장 구성이 엉망이라 전달이 안 될것 같더라구요ㅠㅠㅠㅠㅠ
발표 중에는 그나마 침착하게 하긴 했지만... 연습 중엔 정말 으아.. 이렇게 못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처참했어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힘을 낼게요!! \(>ㅁ<)/♥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786.64
ETH 2309.4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