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키위♥] 발표가 끝났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ㅠㅠ

in #kr7 years ago

@kiwifruit
잘하셨다니 다행이에요!!
저도 조만간 발표를 해야합니다. 시간이 좀 남았는데도 무지하게 떨리네요 ㅋㅋㅋㅋㅋㅋ (연습 발표 때 완전 망쳐버렸거든요 ㅠㅠ)

큰 산을 하나 넘기셨으니, 당분간은 편하게 지내실 수 있겠군요!! 뉴질랜드는 지금 낮시간인가요? 한국은 새벽인데,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Sort:  

안녕하세요 레스토님!! 감사합니다ㅠㅠㅠ
저도 연습때 완전 혀꼬이고 말도 안되는 이상한 소리하고 ㅋㅋㅋㅋ 정말 혼자서 아무말대잔치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Software product를 소프트웰이라 하질 않나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밤새 한 20번정도 스크립트 안 보고 머릿속으로 슬라이드를 그리면서 연습했어요 ㅎㅎㅎ
제가 눈이 안 좋아서 안경을 쓰는데 발표할 땐 안경도 일부러 벗고 교수님들이랑 눈 마주쳐도 초점이 흐려서 당황하지 않게 된다는 사실ㅋㅋㅋㅋ ㅎㅎㅎ
이제 연말보고 세미나랑 리포트만 남았네요ㅠㅠ 하긴 그 전까지 끝없는 과제와 씨름을 하겠지만요 ㅋㅋㅋㅋ
레스토님도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39.97
ETH 2676.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