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ube 가입하기

in #kr7 years ago (edited)

Introducing DTube: a decentralized video platform using STEEM and IPFS

오늘 아침 제 피드에 이런게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카톡방을 보니 DTube이야기를 하시고 계시는군요. 호기심이 작동 했습니다. 오호 이런건 빨리 사용해봐야 하겠지요. ㅎㅎ

링크 : DTube

벌써 눈에 있은 대문사진도 보이는 군요. ㅎㅎㅎ. 역시 발빠르신 분들이 계시눈군요. 그럼 이제 가입하기 해볼까요?

캡쳐1.PNG

Logging in 하기
1.자신의 시티밋 블로그로 클릭 합니다.
2.wallet을 클릭하세요.
2.PNG

3.아래그림처럼 순서에 따라 클릭을 하세요.
3.PNG

4.그리고 링크 : DTube 접속하신후 Login 버튼 클릭
4.PNG

5.아래와 같은 로그인화면이 나옵니다. 자신의 스팀 아이디와 3번의 화면에서 본 Private posting key 를 넣으시면 됩니다.
5.PNG

6.바로 스티밋의 아이디로 로그인 되었습니다.
6.PNG

자 이제 또다른 세상이 열렸습니다. 마음껏 사용해보세요. ㅎㅎㅎ


관련 링크

DTube 에 영상 올려보기

업로드 Test 영상


Sort:  

스티밋을 하면 할수록 신세계를 발견 합니다
당장 해봐야 겠습니다..ㅋ

리스팀한번 해주세요~~ ㅎㅎㅎ

이게 바로 Dtube 군요..
큰일이네요.
점점 플래폼이 늘어만 가네요..
굿굿~~~

tip! 0.5

그렇죠. ㅎㅎㅎ 쓸게 너무 많아요.... 팁감사합니다. 리스팀 부탁드려도 될가요?

Hi @kingbit! You have just received a 0.5 SBD tip from @sk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하~ 뭔가 새로운게 생긴것 같은데.... 귀차니즘이...ㅎㅎ
다음에 해봐야 겠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급할것 있나요. 재미있게 하시면 됩니다.

tip! 0.5 스팀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해봅니다. 플랫폼이 무궁무진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팁 고마워요~

Hi @kingbit! You have just received a 0.5 SBD tip from @moneykim!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여기에 이렇게 깔끔하게 설명해놓은 포스팅을 하셨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래된글엔데 잘 찾으셨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345.39
ETH 3130.5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