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와 그동안 만난 개,고양이

in #dtube7 years ago (edited)

Watch My Cat & Etc video on DTube


Dtube 가입과 영상올리기 포스팅을 위한Test move입니다. 그래도 사랑스러운 고양이,멍뭉이 나와요. ㅎㅎ


관련 링크

DTube 가입하기
DTube 에 영상 올려보기


Sort:  

image

I have too...

lovely~~~~

먹는 배 감싸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를 목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하니 공작님의 자태에 반하신거죠? ㅎㅎㅎㅎㅎ

첫댓글이시니 Tip!

Hi @bilbotbaggins!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아 오늘 Dtube가 인기네요.. 저도 한번 시간되면 해 봐야 겠습니다. ㅎㅎ

ㅎㅎ 제가 이슈에 빨라요. 한번 해보는거죠. ㅎㅎㅎ 재미는 있지만 수익을 25%나 가지고 간다고 하더라구요. 초반에 그러면 유튜브를 넘기가 어렵지 싶네요. ㅎㅎ

네 그 부분은 좀 다소 아쉬운 듯 하네요.. 나중에 다시한번 확인해 보면
더 확실할 듯 하네요..

고양이 엄청 귀엽네요~~

하니도 귀엽고 나머지 고양이도 귀엽구요. 고양이는 참매력적입니다.

아웅 귀여워라~~
저도 배 봉투 찾아봐야겠어요ㅋㅋㅋㅋ

쿄쿄. ㅎㅎㅎㅎ

저도 배 껍질? 씌워본 적 있는데 ㅋㅋㅋ
하니 귀엽네요 ㅋㅋㅋ 특히 이빨이

한번씩 다해보셨지 않을까요? ㅎ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100% upvote from @melowd. Thank You for sharing @kingbit. For more information about the service, click here!

Cute Cat.... what is the name of your cat ?

My cat name "hani"

nice name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681.24
ETH 3016.79
USDT 1.00
SBD 2.28